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 온에어관련 부탁 공지 21/09/17 자로 해제 알림 6 01.10 91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783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009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27 15.02.16 385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86 18.08.28 10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4385060 잡담 덥즈 컨포 뜰듯 4 11.28 54
24385059 잡담 난 레벨 컨셉 진짜 좋고 잘 하구나 느낀게ㅋㅋㅋㅋ 1 11.28 44
24385058 잡담 한 컨셉으로 쭉 가는 그룹 누구 있어? 연차 어느정도 있는 그룹 중에 8 11.28 110
24385057 잡담 함수는 멤버 전부다 캐스팅 아니였나 ㅋㅋ 1 11.28 39
24385056 잡담 사쿠라네 내년 초엔 데뷔하겠지? 1 11.28 42
24385055 잡담 난 에이핑크 수록곡 진짜 좋아해 11.28 9
24385054 잡담 제왑 해원 데뷔하면 내 음색픽 될거같음 4 11.28 27
24385053 잡담 레벨이 청순가련 이런거 빼고 거의 다 했나? 9 11.28 76
24385052 잡담 레벨은 나는 닥 벨벳컨셉 11.28 15
24385051 잡담 요즘 엔시티에스파 노래 나한테 다 너무 매운맛같음 1 11.28 55
24385050 잡담 자정에 카이 뮤비 티저 뜸 2 11.28 27
24385049 잡담 에스파는 음방에서 스엠 카메라 워킹 따라하는게 웃기면서도 안심됨 6 11.28 118
24385048 잡담 나 블핑 개좋아하는데 3 11.28 46
24385047 잡담 뜬금없는데 살설 어감이 너무 예쁜듯 11.28 22
24385046 잡담 블핑 다음 컨셉 넘 궁금 11.28 12
24385045 잡담 근데 막상 청순컨셉 대중들이 안들음... 청순노래 아직 많이 나와... 5 11.28 96
24385044 잡담 방설 흥할거 같니? 4 11.28 83
24385043 잡담 에스파 넥레-세비지 너무 좋음 1 11.28 27
24385042 잡담 은근 빡센곡보다 청순한게 보컬 더 중요하지 않음? 3 11.28 45
24385041 잡담 노제 본명 노지혜야? 3 11.28 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