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553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71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11 15.02.16 343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78 18.08.28 9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2912863 잡담 같은덬들한테 유난이라고 훈수 두는 애들 개빡침 1 04:30 74
22912862 잡담 내돌 실시간으로는 아무것도 안오는데 5 04:29 198
22912861 잡담 셉 그 팝콘 우수수 던지는 움짤 있니 3 04:29 135
22912860 잡담 오늘은 비 온대?? 1 04:28 63
22912859 잡담 고잉셉 제작진 의사 디노시킨거 너무 의도적이지 않음? 2 04:27 233
22912858 잡담 겜덬인데 어쩌다보니 돌에 입덕해서 3 04:26 126
22912857 잡담 미치겠다 하루종일 로스쿨 보더니 결국 다 봄 1 04:26 52
22912856 잡담 근데춤은 진짜 취향이라.. 1 04:25 128
22912855 잡담 디노 ㄹㅇ 리액션맛집 1 04:25 60
22912854 잡담 내돌멤버중에 공주 있는데 3 04:24 224
22912853 잡담 새벽에 잠안와서 고잉셉 돈라이3 봤는데 왤케 무섭냐 스릴 오져 2 04:23 106
22912852 잡담 생리 끝났다는 기준이 갈색피도 아예 안나올때 말하는거지? 2 04:23 178
22912851 잡담 근데 위버스 알림은 원래 진동이 안울려?? 7 04:23 122
22912850 잡담 나 요즘 내 돌이랑 거리두는중 04:22 105
22912849 잡담 난 입덕했을때는 본업 그닥이고 비주얼만 좋아서 오래 덕질 못할 줄 알았는데 04:21 94
22912848 잡담 본업 그저그런 돌 파면 나중에 탈덕했을 때 5 04:21 216
22912847 잡담 춤 잘춘다고 꼽히는 멤인데 난 진짜 못추는 것처럼 보여 12 04:20 377
22912846 잡담 세븐틴 느와르 조합... 3 04:20 129
22912845 잡담 내 인생 첫 콘서트가 비스트 올밴드라이브였는데 6 04:20 61
22912844 잡담 남돌한테 공주라고 앓는거 별로야? 20 04:19 2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