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팬싱 페스티벌 진짜 재밌지 않았니?
734 2
2019.02.08 15:03
734 2

즌2로 입덕해서 즌1도 정주행한 덬인데 즌2는 아예 팀덕질했고 즌1은 집근처에 공연오는 사람 있으면 보러가는 정도로 라이트했거든

근데 팬싱 페스티벌 이후로 즌2에 덕질 안하던 팀 + 결승 안올라간 싱어들 + 본 적 없거나 잘 몰랐던 즌 1 싱어들까지 죄다 두루두루 홍익이 됨 

그리고 인기현상 무대할 때 내 돗자리 주위에 인기현상 팬 많았는데 다들 넘 감동하고 감격하는 것 같아서 나도 덩달아 울컥했구 ㅠ

어쨌든 넘 재밌었구 ㅋㅋ 즌1, 즌2 섞여도 괜찮은 조합들도 보면 재밌을 것 같아 어차피 서로서로 아는 사이도 많고 ㅋㅋㅋㅋㅋㅋ

처음엔 섞이는거 조금 거부감있었는데 한번 다 같이보고나니 정겨워서(?) 한두스테이지 정도는 이벤트로 섞어도 재밌을 것 같다


그리고 해질무렵 바람맞으면서 돗자리 깔고 앉아서 맛있는거 먹으면서 사중창 들을 때 ㅠ

어느 팀이든 상관없이 나는 세상 행복 ㅠㅠ


올해 또 할 것 같던데 새 시즌 없이 즌1, 즌2 만으로 하는거면 작년하고 좀 색다른 재미도 있었으면 좋겠어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811 1번, 2번, 5-3)번, 5-5)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128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02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30 15.02.16 268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1646 잡담 평전 선배님들 여기 레인부츠 신고 올라가도 괜춘한가요? 1 03:21 77
11645 잡담 라포엠 공중파 데뷔한다 ㅋㅋㅋㅋ 4 00:08 219
11644 잡담 시즌1,2에서 반응 좋았던 곡들 추천받을수 있을까? 15 08.11 222
11643 잡담 유툽 알고리즘으로 환지 축가 부르는 영상 보게됨ㅋㅋㅋ 08.11 49
11642 잡담 성식쓰 너의 꿈속에서 부르는 거 요새 계속 돌려본다 2 08.11 69
11641 잡담 2016.7.2 불후의 명곡에 어썸 멤버들 방청객으로 나온거 봤어? 2 08.11 212
11640 스퀘어 조민규 Top of the World 커버영상 같이보자 7 08.11 184
11639 잡담 갑자기 레떼 영상 떴다 보고가ㅋㅋㅋ 9 08.11 206
11638 잡담 고우림 솔로곡 내주면 좋겠다 8 08.11 214
11637 잡담 갈라콘에서 비보잉을 했었어? 7 08.11 286
11636 잡담 부산콘티켓 1 08.11 144
11635 잡담 서울콘 문진표 티켓 내는거지? 1 08.10 203
11634 잡담 부산콘 앞자리 가고 싶어서 1 08.10 190
11633 스퀘어 고양갈라 2 08.10 226
11632 잡담 헐 지금 엠비씨 라됴 우연한 하루 김수지입니다에서 포레스텔라 바람이 건네준 말 나오는데 존나 좋다 8 08.10 385
11631 스퀘어 #팬텀싱어3 #갈라콘서트 D-7 5 08.09 338
11630 잡담 난 왜 이제 팬싱에 치여가지고 현생불가냐 8 08.09 398
11629 잡담 너네 듀에토 빅맥송 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08.09 383
11628 잡담 갈라 때 뭐입어..? 4 08.09 314
11627 스퀘어 레떼출연 퀘스천마크 공트~! 5 08.07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