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유투브보고 게임을 해보고싶은데
176 5
2020.10.16 20:00
176 5

뉴비가 하기엔 너무 고인물 게임인가?

유투버들도 못하면 막 고마워요!하면서 꼽핑?받던데

나같은 초보가 게임했다가 못한다고 욕먹을까봐 쭈글ㅠㅠㅠㅠㅠㅠ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온에어관련 협조 부탁공지 (금일부터 적용) 11.05 24만
전체공지 (이용규칙) **🔥🚨🔥 (0908갱신) 스퀘어/HOT게시판 욕해달라고 일러바치기식 실시간 중계 및 각종 🚨삭제궁예🚨 금지🔥🚨🔥 // (0824갱신) 스퀘어방을 중심으로한 각종 혐오조장 및 창조논란 까질 선동 게시물 업로드 회원 즉시 차단 04.29 286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82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57 15.02.16 29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64 잡담 아 아이폰12 바꾸니까 템 실수 많이해 ㅠㅠ 1 11.24 35
2363 잡담 랭끝나고 바로 일겜 돌리면 하나같이 똥캐듬ㅋㅋㅋㅋ 1 11.24 33
2362 잡담 8일만에 보석 2700개 모으기 불가능이겠지?ㅠㅠ 2 11.24 37
2361 잡담 꼽주려고 했던게 전부 잘풀려서 당황스러워 2 11.23 63
2360 잡담 요즘 핑 너무 많이 튀지 않아? 3 11.22 76
2359 잡담 요즘 감시자가 유리한건지 생존자가 단체로 못하는건지... 2 11.20 109
2358 잡담 팀원이 포워드에서 야만인으로 바꾸길래 나도 용병에서 샤먼으로 바꿔줌 2 11.19 93
2357 잡담 미치코 돌려놔ㅠ 2 11.19 100
2356 잡담 랭에서 야만인하는 애들 죄다 머리채 쥐어뜯어버려야도ㅑ 1 11.19 61
2355 잡담 -20 잃는거 너무 쉽다 4 11.18 106
2354 잡담 이번에 투오네 재판 한대 2 11.17 96
2353 잡담 연합 부부플 개노잼이네 2 11.17 105
2352 잡담 제5인격 이번 시즌 언제 끝나? 3 11.16 107
2351 잡담 마리벤 할만 하지 않아? 3 11.16 93
2350 잡담 오랜만에 보는 감시자 캐릭한테 실수하는거 어이없어 1 11.15 92
2349 잡담 이제 랭에서 내가 쓰고 싶은 캐 쓸거야 3 11.13 115
2348 잡담 꼽핑치고 챗으로 시비터는 한국인새끼들 존나 때리고싶음 2 11.12 117
2347 잡담 이상하게 듀랭이나 4인팟할때 엄청 져 2 11.12 78
2346 잡담 플레이 빡추같이하는 애들 겁나 많네 ㅅㅂ 2 11.11 118
2345 잡담 오랜만에 4인팟했는데 극혐이였어 1 11.11 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