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 온에어관련 부탁 공지 21/09/17 자로 해제 알림 6 01.10 18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709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963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23 15.02.16 37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805 잡담 랭 용병신+행운아 판마다 나와 09.27 19
4804 잡담 벌레컷에 해독견제까지 해놓고 1 09.27 25
4803 잡담 포워드 존잼인데?ㅋㅋㅋㅋㅋㅋ 1 09.27 26
4802 잡담 솔랭 진심 지옥이다 1 09.27 25
4801 잡담 용병일때 첫어글 걸리면 벌레컷 날때 있어ㅠ 2 09.27 31
4800 잡담 승률 86이었던거 59로 깎아먹었다 1 09.26 40
4799 잡담 복귀유저인데 4티애들 죄다 모가지 치고싶다 1 09.26 33
4798 잡담 투벤 개같다 2 09.26 38
4797 잡담 아 기계공으로 일부러 판프도 안들고 죽척3 들은건데 09.25 30
4796 잡담 이번 추리의길 샤먼 스킨 대박 1 09.24 38
4795 잡담 아 핑 추가된거 뭐임 ㅋㅋㅋ 2 09.24 52
4794 잡담 투밴 된 이후로 오히려 패가 없는제...? ㅈㄴ 신기하다 1 09.19 69
4793 잡담 투밴..... 선용 밴에 감시자 공장장이라면....? 09.16 60
4792 잡담 투밴 진짜 좆같다ㅠㅠㅠㅠㅠ 09.16 67
4791 잡담 ㅅㅂ56티어 감시자가 생존자 밴픽 2개할 수 있게되네 1 09.15 70
4790 잡담 캐 추천 좀 2 09.10 95
4789 잡담 mvp수 적어도 꼽 먹네... 5 09.09 137
4788 잡담 대회 보는데 속상하다 ........ ㅠㅡㅠ 1 09.05 135
4787 잡담 곧 8티인데 매타임마다 한번은 꼭 5티1 잡혀 1 09.04 95
4786 잡담 이 겜 왜 한국에선 망한거지 2 08.30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