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질문 음수량 늘리기에 성공한 냥집사 계십니까
373 10
2019.04.26 13:30
373 10
ㅠㅠㅠ 우래기 물을 거의 세배로 늘려야하는데
그릇을 여러개 해놓고 세곳에 배치해뒀거든
똑같아ㅠㅠㅠ

찬물 줫었는데 고양이는 찬물 싫어하고 미지근하거나 따뜻한거 주래서 미지근한 그냥 정수물?? 수돗물 정수만 해서 주는거 했는데 효과가 별로... 그닥.::

츄르같은 간식은 지금 다이어트중이라서 안되고ㅠㅠ

변비가 있어서 음수량을 늘려야하는데ㅠㅠ너무 걱정이야ㅠㅠ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영화 《안녕 베일리》무대인사 시사회 당첨자 발표 ◀◀ 38 00:06 4149
전체공지 [더쿠공지 - 5-2번항목 주의] 5954 16.06.07 438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06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18 15.02.16 193만
공지 잡담 동식물방 인스타그램 등 SNS 공개 관련으로 신고 문의 넣었고 왕덬 답변 받았는데 알려달라길래 올려 10 18.02.09 7917
공지 정보/나눔 강아지 관련 FAQ 모음: <입양편> 37 17.11.25 8672
공지 정보/나눔 동식물방 오픈 알림 (dongsik) 58 16.04.13 999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8287 잡담 털이 갑자기 붉은 색으로 변했어 5 13:38 93
18286 잡담 천사덬이 나눠준 사료 무나 후기 ㅠㅠㅠ 1 12:45 65
18285 질문 강아지가 우리가족중에서 나한테만 손 핥고 물고 하는데 왜그런거야..?ㅜㅜㅜ 1 11:38 68
18284 사진/자랑 3개월 시무룩 9개월 간다고 9 09:31 279
18283 잡담 수리노을네 머박 젤로 부러워 진짜 5 08:59 194
18282 잡담 애기고양이 원래 이렇게 많이자...? 5 06:51 229
18281 잡담 울집 강쥐 밤마다 악몽 꾸나 봐 05:43 69
18280 잡담 손 뻗어서 디디 뒤통수 쓰다듬고 싶다 3 01:26 211
18279 잡담 애옹씨.. 내려와.. 13 00:20 377
18278 질문 강아지 식습관 고치려고 훈련중인데 너무 맘아파ㅠㅠ 00:01 88
18277 잡담 안락삶 중인 삼색 식빵들 13 08.22 444
18276 잡담 와 우리고양이 넥카라 해줬는데 익숙해져서 2 08.22 249
18275 잡담 지인분이 예전에 자기네 냥이 먹었던 거라고 사료 새거주셨는데 3 08.22 243
18274 잡담 유튭 꼬부기네 체다는 ㄹㅇ 메인쿤 피 섞여있능게 확실하다ㅋㅋㅋㅋㅋ 3 08.22 282
18273 질문 1살 코숏 고양이 몸무게가 2.8kg이면 마른거야? 3 08.22 156
18272 잡담 이번에 포메 한마리를 분양했는데 물어볼 게 있어 17 08.22 296
18271 잡담 고양이에게 황태 그냥 주는 집사있어~? 4 08.22 187
18270 잡담 건식사료에 미치는 돼냥이 습식 위주로 식단 바꾸면 좀 괜찮아? 3 08.22 123
18269 잡담 동물병원에서 이제 진료없이 약 안주네..ㅜㅜ 2 08.22 247
18268 사진/자랑 울 댕댕이 샤워중 3 08.22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