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6 |
06.21 |
19,875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499,900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7,831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4,433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공지
|
알림/결과 |
🧸 아이돌 솜뭉치방 가이드 🧸
20 |
23.01.11 |
27,5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6213 |
잡담 |
커미션 맡겼는데 진짜 너무 스트레스받아..
11 |
25.05.01 |
3,213 |
|
6212 |
잡담 |
도안은 많은데 갠제엄두가 안난다,,
2 |
25.04.30 |
1,835 |
|
6211 |
잡담 |
인형 고리끈 한쪽이 떨어졌는데 그냥 다시 꼬매면 될까?
3 |
25.04.18 |
2,442 |
|
6210 |
잡담 |
헐..옷 중고로 들이면서 아 좀 비싼가..그랫는데 한정이엇구나
|
25.04.13 |
1,876 |
|
6209 |
잡담 |
이염방지복 원단 어떤건지 아는덬있을까?
|
25.04.11 |
1,472 |
|
6208 |
잡담 |
동물형 만드는데 입 자수색깔 뭘로할까ㅠㅠ
3 |
25.04.10 |
1,526 |
|
6207 |
잡담 |
인형때메 청소 정리습관 생겼어
4 |
25.03.31 |
2,147 |
|
6206 |
잡담 |
솜인형도 햇빛 아래두면 변색되는거야????
5 |
25.03.22 |
3,177 |
|
6205 |
잡담 |
애착솜 벌써부터 여름이두렵다
2 |
25.03.18 |
2,094 |
|
6204 |
잡담 |
덬들아 동물형 커미션 맡기려는데 몇센치로 하까
4 |
25.03.17 |
1,947 |
|
6203 |
잡담 |
트위터 옷장에서 솜모델 구한다고하면 내가 인형을 보내는거야?
1 |
25.03.14 |
2,024 |
|
6202 |
잡담 |
혹시 이런 10cm 인형용 안경 어디서 구매할수있을까?
1 |
25.03.11 |
2,817 |
|
6201 |
잡담 |
조금 민망한 질문인데 덬들 솜이랑 사진 같이 찍기도해?
7 |
25.03.10 |
2,186 |
|
6200 |
잡담 |
타바 중국옷장샵 구경하는데 푸바오(인형) 사이즈도 있네
1 |
25.03.09 |
1,850 |
|
6199 |
잡담 |
안녕 덬들아! 나 생애 처음으로 솜뭉치 주문해서 받았는데
2 |
25.03.08 |
1,434 |
|
6198 |
잡담 |
갠제작 국내업체 추천해줄덬 있을가 🥹
8 |
25.02.25 |
1,715 |
|
6197 |
잡담 |
해운이 항공보다 빠를 수도 있나?
5 |
25.02.25 |
883 |
|
6196 |
잡담 |
20cm 인형옷 양도하려는데 트위터랑 번장 어디가 좋을까
2 |
25.02.23 |
1,063 |
|
6195 |
인증/자랑 |
요즘 솜깅이랑 잘 안 놀다가 올만에 새옷 사서 마음잡고 입혀보는데
5 |
25.02.22 |
3,694 |
|
6194 |
잡담 |
10cm 롱바디 가지고 있는 사람 있을까
|
25.02.21 |
7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