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갠제 처음 해보려고 하는데 질문좀!!
277 3
2026.03.08 20:46
277 3

틧에서 보통 사생(?)이 350위안이라고 하던데 그럼 한화로 대충 7-8만원이면 만들 수 있는거 맞아? 보통 여기에 추가로 드는 비용이 뭐뭐있고 다 합치면 대략적으로 얼마나오는지 알수있을까?


전에 누가 개당 30만원정도 들었다길래 너무 비싸서 갠제는 아예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10만원내외로 들면 한 번 해보려고!


그리고 만약에 똑같은 도안으로 3개 만드려고 하면 1개 비용에 복제비만 내면 되는거야??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17 00:05 8,10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1,20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2,02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8,87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공지 알림/결과 🧸 아이돌 솜뭉치방 가이드 🧸 20 23.01.11 27,5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6273 잡담 갠제 중독되겠어 06.19 30
6272 잡담 솜에 코가 없음 만들어주는거 쉬울까? 3 06.04 158
6271 잡담 나두 갠제 자랑..♡ 7 06.01 283
6270 잡담 튿어진거 고치는 방법 없을까..? 3 05.29 238
6269 잡담 면피가 좀 맘에 안차는데 어떡할거 같음? 4 05.16 187
6268 잡담 봉제 후 수정 관련해서 질문이 있어 7 05.09 171
6267 잡담 솜깅 빨하야되는데 1 05.07 170
6266 잡담 연휴 끝나서 너무 좋다 05.06 99
6265 잡담 처음 놀러왔어! 3 04.27 233
6264 잡담 솜깅옷 주문제작 하고 싶은데 04.24 136
6263 잡담 갠제 공장에 독촉은 언제쯤 하는게 좋을까..? 5 04.23 193
6262 잡담 위시옷장을 찾았는데 이염 있어서 싸게 양도중이면 구매해 안해? 2 04.22 154
6261 잡담 볼터치 해보려는데 1 04.20 318
6260 잡담 처음으로 갠제 맡기려고 하는데 13 04.14 346
6259 잡담 혹시 얼굴에 때탄거 지울때 3 04.13 171
6258 잡담 환율 상황에 갠제 유혹 누름 2 03.24 265
» 잡담 갠제 처음 해보려고 하는데 질문좀!! 3 03.08 277
6256 잡담 그림러 아닌데 도안 셀프로 만드는 덬 있어? 1 03.08 279
6255 잡담 인형 만드려고하는데 재료 다들 어디서 사? 2 03.03 374
6254 잡담 이건 진짜 딜레마다ㅋㅋㅋㅋ 2 02.25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