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뉴비야 https://theqoo.net/identity5/1387640705 무명의 더쿠 | 05-01 | 조회 수 240 시작한지 이제 한달 다 되어가는 뉴비인데 아직도 오인격 너무 어려워.. 뒤보는거 중요하다고 추천받은 선지자 샀는데 벌레컷만 나오고 잘 할 수 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