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든 현재든 ㅇㅇ 난 과거 쪽이긴 한데 오랜만에 유튭 알고리즘으로 떠서 봤다가 일요일 하루종일 추억여행 해서 ㅎ
내가 좋아했던 조합은 이젠 아마도 영원히 못 볼 조합일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 근데 사람 마음이 참 무서운 게.. 막 n년만에 다시 게임하는 조합이 간혹가다 있길래
나도 괜히 혹시나? 언젠가? 하는 기대감이 은연 중에 생기더라.. 절대 안 될텐데 ㅋㅋㅋㅋㅋ 그래서 걍 마음 속 한 켠에 묻어놓고 생각나면 조용히 꺼내봄
그 조합 성격들이 존나 무해한 편이었어서 실시간으로 달려도 재밌었는데 그냥 라디오로 듣고만 있어도 마음이 편해질 정도였거든
그러다가 트코 망하고 플랫폼..도 같았으나 갈라지고 나도 현생 살고 그러면서 인방 보는 횟수도 줄어들다 보니 잊고 살았는데
알고리즘 뜬 거 때문에 다시보기 있는 걸로 돌려보고 그러니 좋긴 하네 막 여전히 마음이 평온해지고 듣기도 좋고 ㅋㅋㅋㅋ큐ㅠㅠㅠ
나는 이런 조합 다시는 못 찾을 것 같음 그래도 그 당시 행복했던 기억으로만 남긴 거면 됐겠지 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