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해서 다음내전에 3티어주면 5티까지 내려가고 다음 내전에 4~5티어주면 1~2티까지함ㅋㅋㅋㅋ
잡담 눈꽃이 얼마전에 0킬인가 1킬 하지않았나ㅋㅋㅋ
10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6 | 06.25 | 32,25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99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855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91337 | onair | 니지산지) 스페샤레 쓸디 완전체ㅠㅠㅠㅠㅠ 1 | 21:49 | 7 |
| 491336 | onair | 양띵) 파겜5 완전 새로워졌네 미쳤다 | 21:46 | 20 |
| 491335 | onair | 양띵) 우주산업장 파산게임5 벌써 미쳤다 | 21:44 | 13 |
| 491334 | onair | 양띵) 파산게임5 벌써 미쳤는데 | 21:43 | 25 |
| 491333 | onair | 니지산지) 애기계란이가 울지도 않고 기특하네요 | 21:38 | 4 |
| 491332 | onair | 니지산지) 타마밴드 졸라귀여워ㅠㅠㅠㅠㅠ | 21:36 | 7 |
| 491331 | onair | 니지산지) 에???? | 21:36 | 25 |
| 491330 | onair | 램뚜 둘이 듀오게임 개웃겨 ㅋㅋㅋㅋㅋ | 21:34 | 84 |
| 491329 | onair | 니지산지) 와씨 개멋있어 | 21:33 | 20 |
| 491328 | onair | 니지산지) 타마코 오히로메인데 지 사심 채우네 | 21:30 | 12 |
| 491327 | onair | 치) 자 전 거 가 아 니 었 다 고? | 21:29 | 49 |
| 491326 | onair | 치) 멋사 모른척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2 | 21:27 | 140 |
| 491325 | onair | 니지산지) 타마쨩 너무 동구래 | 21:25 | 8 |
| 491324 | onair | 치) 아 ㅅㅂ 따효니 자리 잡는거부터 웃김 | 21:23 | 57 |
| 491323 | onair | 치) 너무 안웃겨서 오히려 웃겨짐 2 | 21:22 | 267 |
| 491322 | onair | 니지산지) 와 켄모치가 좋아할 조합이다 이러고 있는데 | 21:20 | 31 |
| 491321 | onair | 치) 강씨:따효니가 멧챠카멜레온으로 웃길때까지 이거 하는거야 2 | 21:19 | 180 |
| 491320 | onair | 치) 지누 가엽서 | 21:18 | 136 |
| 491319 | onair | 치) 26.06.26 따효니 안테나 사변 1 | 21:14 | 202 |
| 491318 | onair | 니지산지) 유튜브 미친색히야 | 21:13 | 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