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 펍지에서 여는 통통배 대회 나간다고 말한 스머 있어? https://theqoo.net/ib/4257938709 무명의 더쿠 | 11:55 | 조회 수 123 배그대회 재밌어서 보려고 하는데 누구 나간다고 한 스머 있어? 통나무들 많을거같아서 재밌을거같음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