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 심?술? 70분 일본응원하는건 ㄱㅊ고 15분 스웨덴 응원하는건 심술이야?? https://theqoo.net/ib/4257815157 무명의 더쿠 | 09:51 | 조회 수 214 맞아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