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치) 한동숙 가면갈수록 일본에 빡치는거 개웃김ㅋㅋㅋ
378 2
2026.06.26 09:42
378 2

걍 져라~ㅅㅂ 이러는게ㅋㅋㅋ독일이나 둘다 도움안된다고 저렇게할거면 일본은 지는게낫다 이제는 뻐킹니뽄이래ㅋㅋㅋ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1 06.24 30,92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6,26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9,462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2,138
모든 공지 확인하기()
491317 잡담 스텔) 강지: 스텔 마크 7월 중후반 목표로 준비중 그리고 4기생 걱정 ㄴㄴ 12:11 0
491316 잡담 치) 펍지에서 여는 통통배 대회 나간다고 말한 스머 있어? 11:55 48
491315 onair 치) 가나만은 하기 싫은거 개웃기네 11:52 64
491314 잡담 니지산지) 오늘 후미상 채널에서 전KR콜라보!!!!!!!!!!!!!! 4 10:46 84
491313 onair 치) 8시반쯤에 뚜띠 주사위 던지고있는거 봤는데 아직도 던지고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0:25 220
491312 onair 치) 성적 안 좋을 때 팀팬의 폼은 오른다고 10:03 198
491311 onair 치) 제이티비씨 미쳤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0 301
491310 onair 치) 뿔나서 응원글도 바꿨네ㅋㅋㅋㅋ 1 09:56 615
491309 onair 치) 와 키퍼 뭐임? 지리네 09:54 43
491308 onair 치) 심?술? 70분 일본응원하는건 ㄱㅊ고 15분 스웨덴 응원하는건 심술이야?? 09:51 180
» onair 치) 한동숙 가면갈수록 일본에 빡치는거 개웃김ㅋㅋㅋ 2 09:42 378
491306 onair 치) 한동숙 뿔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웨덴 화이팅!!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09:41 164
491305 onair 치) 이럴꺼면 그냥 지라는게 개웃기네ㅋㅋㅋㅋㅋ 08:51 169
491304 onair 치) 칸 개웃기네 퀘스트 3개만 하면 되는데 우리가 깨는게 아니랰ㅋㅋㅋ 4 07:59 528
491303 onair 치) 칸 : 일본은 밥을 주고 스웨덴은 밥을 안준다 07:57 209
491302 잡담 치) 치트키 역체감 심해? 4 07:55 381
491301 onair 치) 뚜띠가고 호랭이 왔네 07:27 134
491300 잡담 치) 에콰도르야 너네는 가라 06:58 126
491299 onair 치) 데바데 이벤트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ㅈㅋㅋㅋ 06:57 162
491298 onair 치) 아오 습박 1 06:38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