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거 설마 제르네아스가 잡혀야 이벨타르 기믹이 나오나??????(ㅅㅍ) https://theqoo.net/ib/4257628749 무명의 더쿠 | 00:28 | 조회 수 44 나 유동이라 지금 왔다갔다하는데제르네아스로 추정되는곳을 디디디용님이 하고 계심이러면 원래 오늘 이벨타르가 나오는게 맞은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