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 실프 부활해서 다행이다 ㅋㅋ https://theqoo.net/ib/4256329746 무명의 더쿠 | 02:24 | 조회 수 400 이번서버 완전 포켓몬초보들한테는 초반 관장이 벽이었기도 했고 엄청 쉬운서버는 아니었어서 오늘 거의 완치는 분위기였는데 모라라랑 타비가 마지막에 좀 도와주고 뭔가 진도가 쑥쑥 풀리니까 신났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