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 자꾸 똑같은 얘기 반복하는 느낌임 https://theqoo.net/ib/425613091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853 그냥 제작지원하는 서버나 대회나 컨텐츠는 다시보기 남긴다 그게 싫으면 제작지원하는 데를 안나가면 되고 뭐 싸울 것도 없구만 왜 돌림노래함 스머가 알아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