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로 계약이 없으면 다시보기를 남기건 없애건 다른데 올리건 자유지 그냥 지금부터 지원금받은 서버는 남기면 끝인 이야기잖아 딸깍인데
잡담 다시보기 안남기던것도 정상이고 앞으로 남겨야하는것도 정상임
16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따로 계약이 없으면 다시보기를 남기건 없애건 다른데 올리건 자유지 그냥 지금부터 지원금받은 서버는 남기면 끝인 이야기잖아 딸깍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