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지원 컨텐츠고 아무리 생각해도 이미 만들어져있는 영상 플랫폼에 추가로 올리는게 그렇게 대단한 노동력이라고는 생각이 안들어가지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치) 아니 릎버워치 왜 벌써 끝남?
- 22:45
- 조회 3
- onair
-
- 니지산지) 마치다: 난 이상한 여자지만ㅠㅠㅠ 잘부탁해ㅠㅠㅠㅠ
- 22:24
- 조회 19
- onair
-
- 니지산지) 90마치다
- 22:22
- 조회 29
- onair
-
- 치) 인방방에서 러너리그 8월 카더라 봤는데 찐이야?
- 22:21
- 조회 226
- 잡담
-
- 치) 다이해가는데 편집 영상은 왜올리라는거야
- 22:21
- 조회 327
- 잡담
-
- 니지산지) 40마치다, 그리고 50마치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19
- 조회 32
- onair
-
- 니지산지) 30마치다 그리고 세번째 아이리스아웃
- 22:15
- 조회 19
- onair
-
- 치) 자꾸 똑같은 얘기 반복하는 느낌임
- 22:15
- 조회 289
- 잡담
-
- 니지산지) 20마치다
- 22:12
- 조회 17
- onair
-
- 보통 제작지원 컨텐츠 참여자 방송들은 치지직 메인에 걸어주자나
- 22:12
- 조회 107
- 잡담
-
- 니지산지) ㅁㅊ 1마치다 다음엔 10마치다냐고
- 22:10
- 조회 26
- onair
-
- 치) 평소에 다시보기 올리든 말든 그건 알바아닌데
- 22:06
- 조회 396
- 잡담
-
- 치) 녹두로씨 멧챠카멜레온 재밌나봐
- 22:06
- 조회 93
- onair
-
- 니지산지) 마치다치마 90만 내구!!! 90만명 달성이 먼저일까 마치다가 90명이 되는게 먼저일까!!!
- 22:02
- 조회 16
- 잡담
-
- 치) 룩삼이 지금 버논님하고 합방하잖아 확실히 다르네
- 22:02
- 조회 323
- 잡담
-
- 치) 왜 다시보기 없는 거 자체를 문제삼는 느낌이지
- 22:01
- 조회 395
- 잡담
-
- 치) 걍 유료멤버십인 사람들은 그렇게 운영하고 치지직 제작지원 컨텐츠 참여하면 그거만 남겨주면 될거같은데
- 21:58
- 조회 189
- 잡담
-
- 치) 난 저챗 안남기는거 이해가던데
- 21:57
- 조회 228
- 잡담
-
- 치) 그러면 구독자만 볼 수 있는 다시보기 설정추가하면 고민해결임?
- 21:56
- 조회 183
- 잡담
-
- 난 그냥 방송국의 영상 지우고 딴데 올리는게 줫다뺏는느낌이라고 흑흑
- 21:55
- 조회 10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