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야 규정 빡빡하지 않았던 것 같고 스머들이 앞으로 알잘딱 하면 되겠지 싶은데ㅋㅋㅋ 혹시나 싶어서 말하는데 나 본진 아예 없는 유동임 스머들이 다시보기 남기는지 어쩌는지도 잘 몰라 걍 있으면 보고 없으면 안 봄
근데 앞으로 규정 바뀌어서 다시보기 많이들 남겨야 되는 거면 유동인 나는 좋음ㅇㅇ 특히 대회 같은 건 공방 가서 보는 편이라ㅋㅋㅋ
지금까지야 규정 빡빡하지 않았던 것 같고 스머들이 앞으로 알잘딱 하면 되겠지 싶은데ㅋㅋㅋ 혹시나 싶어서 말하는데 나 본진 아예 없는 유동임 스머들이 다시보기 남기는지 어쩌는지도 잘 몰라 걍 있으면 보고 없으면 안 봄
근데 앞으로 규정 바뀌어서 다시보기 많이들 남겨야 되는 거면 유동인 나는 좋음ㅇㅇ 특히 대회 같은 건 공방 가서 보는 편이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