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는 지원금 받은 사람 pv영상이나 설명회 같은 것들만 올려두고 나머지 참가자들은 터치 없었는데 이제는 참가자들도 다시보기 남기고 유튜브 편집영상도 올려야한단거? 내가 이해한게 맞나??
onair 지금 말 나오는게 지원금 받은 사람만 얘기하는게 아니고 참가자까지 전부 그렇게 해야한단거임?
606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에는 지원금 받은 사람 pv영상이나 설명회 같은 것들만 올려두고 나머지 참가자들은 터치 없었는데 이제는 참가자들도 다시보기 남기고 유튜브 편집영상도 올려야한단거? 내가 이해한게 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