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력 제로인 헌터이기 때문!
물론 안경 써도 이 지경이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못찾아!!!
https://x.com/melotybyfrkt/status/2069174194773066158
처음에 카나띠 하는거 넘 구여웟어
시력 제로인 헌터이기 때문!
물론 안경 써도 이 지경이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못찾아!!!
https://x.com/melotybyfrkt/status/2069174194773066158
처음에 카나띠 하는거 넘 구여웟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