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Fuwa_Minato/status/2069019320106275239
후와 카이세이 라이 레오스 에비오 밀란 카나토 웬 이츠키 레오
재밌겠다ㅋㅋㅋㅋㅋ
https://x.com/Fuwa_Minato/status/2069019320106275239
후와 카이세이 라이 레오스 에비오 밀란 카나토 웬 이츠키 레오
재밌겠다ㅋ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3 | 06.21 | 27,79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35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1,72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4,65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1,407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91021 | onair | 치) 칸 그표정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 | 02:18 | 18 |
| 491020 | onair | 치) ㄹㅇ 축구 하나도 모르는데 아르헨 경기는 봄ㅋㅋㅋㅋㅋㅋ | 02:16 | 19 |
| 491019 | onair | 치) 칸 진짜 개웃기네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2:12 | 33 |
| 491018 | onair | 치) 칸 개웃기네 2 | 02:10 | 67 |
| 491017 | onair | 치) 인방방 보고 동수칸 방송 갔는데 진짜 아르헨티나 사람 맞네 1 | 02:08 | 88 |
| 491016 | onair | 치) 아 이젠 아르헨티나 입장부터 걍 ㅈㄴ 웃김 1 | 01:49 | 193 |
| 491015 | onair | 치) 아 오늘 한동숙 고향 경기 있네 3 | 01:26 | 175 |
| 491014 | onair | 어ㅏ 봄동 갓필드 얘기한 덬 누구냐?????? 2 | 01:14 | 217 |
| 491013 | onair | 치) 헐 갓필드 한다 3 | 01:14 | 128 |
| 491012 | 잡담 | 치) 룩삼 녹두로 외모 같은 결이야? 2 | 00:56 | 279 |
| 491011 | onair | 치) 김뚜띠 레이드 개웃기네ㅋㅋㅋ | 00:54 | 126 |
| 491010 | onair | 발로란트 요원 버프 중간이 없냐 | 00:26 | 140 |
| 491009 | onair | 치) 아ㅅㅂ 마린 풍선터트리기 못해가지고 저걸 푸린이라고 생각하겠다고 했는데 1 | 00:18 | 299 |
| 491008 | onair | 치) 봉켓몬 오늘꺼 못보고있는데 내일 누구꺼로 다시보지 1 | 00:18 | 131 |
| 491007 | onair | 치) 현실강아지와 게임강아지를 모두 가진 남자 마린 1 | 06.22 | 321 |
| 491006 | onair | 치) 마린 지금 뭐하는 거임ㅋㅋㅋㅋㅋㅋ | 06.22 | 137 |
| 491005 | 잡담 | 치) 지금 마린이 하는 게임 뭐야?? 2 | 06.22 | 421 |
| 491004 | onair | 치) 푸린 책임져라 1 | 06.22 | 244 |
| 491003 | onair | 치) 아니 크아 커스텀맵이 있네ㅋㅋㅋ | 06.22 | 65 |
| 491002 | onair | 치) 맞지 미니맵 안주는 게임이 나쁜거지 | 06.22 | 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