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 뱅 준우승 후기 방송 하길래 켜봤는데 정글이 너무 없어서 내가 안 하면 진행이 안 되나? 사명감으로 했다고 메모장에 써있네 https://theqoo.net/ib/4253112857 무명의 더쿠 | 15:03 | 조회 수 297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