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xdappex/status/2068680194869891464
리벤지 성공하고 내가 이겼다!!!!!! 하자마자 나기사 문 열고 들어와서 올리버상!!!!!!!!!! 하는거 개뜨겁다ㅈㅉ
대회 당일 기기 트러블 넘 안타까운데 본방 전에 고장난거 알아챈게 다행이고 같은 팀인 나기사 집에서 참가해서 이런 에모한 장면 나온게 너무😭
https://x.com/xdappex/status/2068680194869891464
리벤지 성공하고 내가 이겼다!!!!!! 하자마자 나기사 문 열고 들어와서 올리버상!!!!!!!!!! 하는거 개뜨겁다ㅈㅉ
대회 당일 기기 트러블 넘 안타까운데 본방 전에 고장난거 알아챈게 다행이고 같은 팀인 나기사 집에서 참가해서 이런 에모한 장면 나온게 너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