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도 븅인데 그거 좋다고 팀스머 받겠다는 플백도 이해안가고
그냥 팀원들이 보살마냥 참아준건데 팀스머한다고 선넘으니
방송하지말라고 들박하는게 이해가가
구단도 븅인데 그거 좋다고 팀스머 받겠다는 플백도 이해안가고
그냥 팀원들이 보살마냥 참아준건데 팀스머한다고 선넘으니
방송하지말라고 들박하는게 이해가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더마틱스 리페어💚더마틱스 리페어 마이크로콘 스팟 패치 + 더마틱스 리페어 울트라 스팟 패치 체험단 (100명) 201 | 06.15 | 29,9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417,01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765,00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11,30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055,486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88546 | onair | 치) 아 갓즈 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이게 맞지 1 | 12:02 | 273 |
| 488545 | onair | 치) 엔딩브금까지 ㄹㅈㄷㅋㅋ | 12:01 | 74 |
| 488544 | onair | 치) 내일 새벽2시 스머들 중계 기대된다 1 | 11:52 | 416 |
| 488543 | onair | 치) 근데 ㄹㅇ 패스 몰아준다고 다 넣을 수 있는게 아닌데 | 11:51 | 95 |
| 488542 | onair | 치) 내가 아르헨 국민인데 우리나라 선수가 메시면 진짜 행복할듯 | 11:45 | 100 |
| 488541 | onair | 치) 칸 포르투갈 중계가 더더욱 기대된다 ㅋㅋ 1 | 11:45 | 203 |
| 488540 | onair | 치) 내일 칸 미친듯이 호날두 돌릴예정 | 11:44 | 81 |
| 488539 | 잡담 | 치) 점례 아직도 못자고있넼ㅋㅋㅋㅋㅋ | 11:42 | 145 |
| 488538 | onair | 치) 아니근데 존나잘한다 메시 | 11:40 | 43 |
| 488537 | onair | 치) 칸 지금 행복해죽을라한다 1 | 11:39 | 203 |
| 488536 | onair | 치) 오 ㅏ메갓 2 | 11:39 | 117 |
| 488535 | onair | 치) 미친 메시 헤드트릭 | 11:39 | 16 |
| 488534 | onair | 치) ㅁㅊ 메시 헤트트릭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39 | 20 |
| 488533 | onair | 치) 포르투갈 경기 낼 새벽2시네 | 11:35 | 46 |
| 488532 | 잡담 | 치) 자낳대 스크림 승률 3 | 11:32 | 357 |
| 488531 | onair | 치) 1팀이 운타라 아니었으면 1황이었을거 같아서 어떻게 보면 황밸이라 재밌는거 같기도 하고 1 | 11:29 | 163 |
| 488530 | onair | 치) 칸 진짜 개찐텐인게 개웃기네 1 | 11:29 | 147 |
| 488529 | onair | 치) 와 멀티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23 | 24 |
| 488528 | onair | 치) ㅁㅊ 메시멀티골ㅋㅋㅋ | 11:23 | 28 |
| 488527 | 잡담 | 치) 내가 응원하는 팀이 꼴찌만 안하면 좋겠다 ㅠㅠㅋㅋ | 11:22 | 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