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지지 뭐냐고 멋사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치) 누가 오버워치 대회 안열어주나
- 17:23
- 조회 16
- 잡담
-
- 치) 울프 베릴 우는거 디코하면서 라이브로 보고있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7:19
- 조회 102
- onair
-
- 치) 소우릎 오버워치 한대
- 17:06
- 조회 122
- onair
-
- 치) 쓸큰지 미쳤나봐 ㅋㅋㅋㅋㅋㅋ
- 17:01
- 조회 269
- onair
-
- 치) 뱅) 캬하하님은 나를 이기면 치최원 삼식님께 도전할 자격을 얻는것
- 16:29
- 조회 331
- 잡담
-
- 치) 아니 몰랐는데 어제 경기할때 운모방에 엄티 왔었구나
- 16:22
- 조회 357
- 잡담
-
- 치) 오늘부터 뭐보냐
- 16:16
- 조회 270
- 잡담
-
- 치) 아 큐베가 다시 선택권 주어지면 갱맘 안뽑을건데 플레임도 안뽑을거라고 한거 계속웃김
- 16:05
- 조회 341
- 잡담
-
- 치) 행순컵 EWC 중에 여나보다
- 16:00
- 조회 267
- 잡담
-
- 치) 플레임: 어제 4시까지 카페에서 수다떨고 집에 4시 40분에 도착해서 네클릿과 4시간 통화
- 15:57
- 조회 498
- onair
-
- 치) 감코+멧차카멜레온+히오스=훈훈하게 끝난 자낳대
- 15:48
- 조회 287
- 잡담
-
- 치) 뱅: 여러분이 잘못한 거 아니에요? 정글 왜 멸종한 거야? 나 아니면 할 사람이 없어
- 15:33
- 조회 542
- onair
-
- 뱅 왤케 꺼드럭대냐 ㅋㅋㅋㅋㅋ
- 15:27
- 조회 217
- onair
-
- 치) 캡잭배 히오스대회 7월중순 ㄷㄷ
- 15:25
- 조회 92
- 잡담
-
- 니지산지) VOLTACTION 1st LIVE “Dynamic VOLT” 메가박스 상영
- 15:10
- 조회 35
- 잡담
-
- 치) 어제 자낳대 끝나고 멧챠카멜레온 한거 누구걸로 볼까
- 15:09
- 조회 243
- 잡담
-
- 치) 뱅: 자르반 템 독사간거 후회 안 해
- 15:07
- 조회 433
- onair
-
- 치) 뱅 준우승 후기 방송 하길래 켜봤는데 정글이 너무 없어서 내가 안 하면 진행이 안 되나? 사명감으로 했다고 메모장에 써있네
- 15:03
- 조회 329
- onair
-
- 요즘 스트리머들 멧챠카멜레온 하는거 너무 재밌다
- 15:02
- 조회 61
- 잡담
-
- 치) 감코제도가 있어서 이번 자낳대 전체적으로 순한맛으로 끝난거 같아서 좋음
- 14:12
- 조회 3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