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선물을 받게 돼서 내일까지 향 골라서 알려주기로 했는데 혼자 고민하려니까 머리 아파서 왔어ㅠㅠㅠ
일단 아이레 수틸레사는 3년 정도 잘 쓰고 있고 평소에 너무 달달한 향도 너무 우디한 향도 그닥 좋아하진 않아 과하지 않으면 다 ㄱㅊ해
이번엔 엄청 가벼운 향수보다는 가을에 뿌리기 좋은 향이면 좋을 거 같아서 얼쓰, 솔로엘라, 001 맨, 우먼 이렇게 네개 중에서 고민 중인데 어떤 게 제일 괜찮을까?
내 취향 보고 골라줘도 좋고 평소에 잘 쓰고 있는 거 후기 알려줘도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