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billboard-japan.com/special/detail/5089
도쿄돔 공연이 앞으로의 활동과 행보에 어떤 의미를 가진다고 느끼고 있나요?
HUH YUNJIN:
도쿄돔 2일 차 공연에서 “새로운 시작, 새로운 챕터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씀드렸는데, 첫 도쿄돔 공연은 저희 LE SSERAFIM의 활동에 있어 새로운 챕터의 시작이라고 생각해요.
항상 응원해 주시는 FEARNOT 여러분께 멋진 음악과 최고의 퍼포먼스를 전해드릴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기 위해, 앞으로도 더 많이 노력해야겠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당일에는 어떤 퍼포먼스를 기대할 수 있을까요?
HUH YUNJIN:
LE SSERAFIM의 퍼포먼스를 직접 보는 것이 처음이신 분들도 계실 것 같아서, 저희 그룹의 매력을 가장 잘 보여드릴 수 있는 곡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2025년은 어떤 한 해였나요? 특히 인상 깊었던 일을 알려주세요.
HUH YUNJIN:
LE SSERAFIM을 ‘redefine(재정의)’할 수 있었던 한 해였다고 생각해요. 처음으로 진행한 월드 투어를 통해 공연을 거듭하면서 그룹의 유대감이 더욱 깊어졌고, 팬분들과도 더 가까워질 수 있었다고 느낍니다.
마지막으로, 개인적으로 그리고 그룹으로서의 2026년 목표를 알려주세요.
HUH YUNJIN:
첫 월드 투어에 이어, 내년에는 더 많은 분들을 직접 만나고 싶어요! 그리고 저희의 마음과 진심을 담은 앨범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실력을 더욱 키워서, 크리에이터로서도 성장한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어요.
인터뷰는 챗gpt로 번역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