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rollingstone.com/product-recommendations/lifestyle/le-sserafim-sony-headphones-collaboration-1235105166/
이제 Sony Audio와 협력하게 되었는데, 오디오 장비가 단지 좋은 소리를 내는 것 이상으로 스타일리시하고 패션을 앞서나가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허윤진: 최근 몇 년간 오디오 액세서리가 패션 아이템이 되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레트로한 유선 이어폰이든 세련된 블루투스 헤드셋이든 오디오 장비의 미학도 확실히 고려하는 것 같아요.
허윤진에게 - 앨범 마지막 트랙 'Crazier'의 메인 프로듀서로 활동한 소감은 어땠나요?
윤진: 앞으로의 시작을 알리는 곡 'Crazier'의 메인 프로듀서로 데뷔하게 되어 감사하고 영광이었습니다! 반대편 스튜디오에서 멤버들과 함께 작업하는 게 처음에는 조금 어색했지만, 최선을 다해 멤버들의 장점을 최대한 끌어내려고 노력했어요. 이 트랙은 우리의 미친 순간과 제한되지 않은 순간을 모두 포용하는 아름다움을 기념합니다. 청취자들이 자신의 마음이 열정하는 것이 무엇이든 진심으로 연결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자신만의 개인 재생목록을 생각해 보세요. 최근 어떤 유형의 노래나 아티스트에 '미쳤나요'?
윤진: Chappell Roan. 나는 그녀의 음악을 좋아해요!
인터뷰는 구글 번역기 돌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