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뷰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84 |
06.22 |
21,123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3,411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4,810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3,89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24471 |
이슈 |
쿠팡 시녀,시종들이 주장하는 물류 중에 선녀다가 개소리인 이유
416 |
25.07.04 |
62,973 |
|
124470 |
이슈 |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시상식 주제곡 부문 '골든' 제출 예정
78 |
25.07.04 |
14,781 |
|
124469 |
이슈 |
동남아 여행 후 너무 고통스럽다는 사람
676 |
25.07.04 |
126,038 |
|
124468 |
유머 |
러브버그가 효도버그였으면 덜극혐이야?
564 |
25.07.04 |
70,738 |
|
124467 |
이슈 |
김민전(국힘당)이 12만명 중 50명이 리박스쿨이라는게 무슨 문제냐며 실실 웃으며 말하자 김준혁 의원(민주당)이 120년전 을사늑약이 이루어지는데 2,500만명 중 5명이 나라를 팔아 먹었다고 꾸짖음
308 |
25.07.04 |
37,759 |
|
124466 |
이슈 |
늙은이들만 맞힐 수 있는 자음 문제
244 |
25.07.04 |
41,350 |
|
124465 |
팁/유용/추천 |
아는 사람만 알지만 플레이해본 사람은 '무료 게임인 게 믿기지 않는 명작'이라고 극찬하는... '어둠의 프린세스 메이커' 쯔꾸르 게임...jpg (나 진짜 내 더쿠 아이디랑 내 nn년 인생이랑 내가 가지고 있는 모든 걸 걸고 재밌다고 말할 수 있음 제발 플레이해줘 진짜 재밌음 진짜 진짜 재밌음 내 진정성이 느껴지지 않니 제발 나 이 게임 한 명이라도 더 알게 되는 게 소원임)
921 |
25.07.04 |
65,907 |
|
124464 |
기사/뉴스 |
교황청, 이 대통령에 “올해 안 바티칸 방문해달라”
348 |
25.07.04 |
65,264 |
|
124463 |
유머 |
T들은 답변 못하는 문장 ㅋㅋ
852 |
25.07.04 |
85,493 |
|
124462 |
이슈 |
빽가 인스타 스토리.jpg
253 |
25.07.04 |
137,990 |
|
124461 |
이슈 |
강혜원 연기 실력...
396 |
25.07.04 |
120,619 |
|
124460 |
이슈 |
호기심에 마약한 고등학생의 충격적인 결말...JPG
411 |
25.07.04 |
112,552 |
|
124459 |
정보 |
네페 42원
193 |
25.07.04 |
23,719 |
|
124458 |
유머 |
이탈리아야 미안해
177 |
25.07.04 |
57,713 |
|
124457 |
정보 |
🎊7월은 만수르의 달인가봐🧔💰🥰네이버페이1원+12원+눌러눌러 랜덤👆🌀💸+📍랜덤 하나 더🖐️💸+😀다시 돌아온 랜덤피드도 눌러눌러👆+10원+1원+1원+1원+1원+20원+1원+5원
255 |
25.07.04 |
23,177 |
|
124456 |
이슈 |
트와이스(TWICE) 정규 4집 "THIS IS FOR" Forward Line: Preview Mix
150 |
25.07.04 |
13,577 |
|
124455 |
유머 |
서양에서 경계한다는 동아시아 공동체
266 |
25.07.03 |
63,141 |
|
124454 |
이슈 |
일본인이 이해 못하는 한국인 식성
387 |
25.07.03 |
87,214 |
|
124453 |
이슈 |
아이브 장원영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119 |
25.07.03 |
36,011 |
|
124452 |
이슈 |
안녕하세요 여러분. 갑자기 진지한 글을 좀 써보려 합니다..사실 저는 9년 동안 극희귀질환인 <면역글로불린 G4 관련 질환>(ㄹㅇ그뭔씹이죠)을 앓고 있습니다.. 저는 코와 안구에 생겼고 오른쪽 눈은 거의 3년째 통증과 각종 이유로 뜨지 못하고 지내는 중입니다. 갑자기 여기에 글을 쓰는 이유는 최근 미국에 첫 치료제가 나왔다고 하는데요. 일단 한국에 들어오려면 인지도를 높여야 한다고 합니다..
194 |
25.07.03 |
50,9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