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자꾸 잘못된 정보로 알티타는 에스파 윈터 식단

무명의 더쿠 | 03-29 | 조회 수 64027

https://x.com/iserosse/status/1905712389745696905?s=46


에스파윈터 식단이라고 쓰레드에서 시작된 짤이 트위터에서도 알티타고 있는데 윈터 팬들이 아니라고 해도 정정이 안돼서 쓰는 글


1. 주4회 헬스 + 필라테스

https://x.com/pp_ffle/status/1846187887605219551?s=46


윈터가 언급했던게 위에 영상인데 매주 간다는게 아니라 지지난주에는 헬스 4번 이번주에는 필라테스 3~4번 예약해뒀다는 얘기

그리고 저 영상에는 안나오는데 운동하는 이유도 다이어트 목적이 아닌 살기위해서라고 체력을 위해서라고 언급함

작년에 기흉수술부터해서 아픈날이 있었어서 무대에서 에너지 안 부족하려고 체력 기를려고 하는거



2. 걷기 습관화

https://x.com/kimnwin/status/1903822456982503666?s=46

https://x.com/nano_winter/status/1775031678765052062?s=46

이건 뭐 그냥 루틴을 정해두고 얼만큼 걷는다는게 아니라 그냥 산책 좋아해서 시간 나면 걷는다는 얘기


3. 단백질 섭취

이런 얘기는 비슷한것도 윈터 입에서 나온적이 없음

최근 윈터가 먹었다고 보내준것들

FCkFbh
eYMyVu
BzPtXc
IAEAps
JoIHpG
xEKAQX
cybRUb
ItRtVG

단백질보다 달달한거 더 좋아하고 단백질 얘기는 개뿔 밥 안먹고 핫도그 먹어서 엄마한테 얘기하지말아달라는 얘기나 함

hkOVtZ

vqMiHQ



짜집기 글 때문에 저 글 인용보면 묘하게 윈터 까는 사람들도 많고 괜히 안해도 될 과한 다이어트 시작할 사람들도 있을것 같아 정정하는 글



++++) 윈터 많이 먹고 적게 먹고에 관한 글이 아니라 저 트윗이 날조라고 정정하는 글임!!!!!

나도 너네도 윈터랑 같이 밥먹는 사이도 아니고 많이 먹는지 적게 먹는지 어떻게 알아ㅠ 근데 저거는 날조라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3
목록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6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스퀘어게시판 정치 카테고리 추가 및 정치 제외 기능 추가]
  • 더쿠 모바일에서 유튜브 링크 올릴때 주의할 점 786
  • 나는 더쿠에서 움짤을 한 번이라도 올려본 적이 있다 🙋‍♀️ 274
  • 더쿠에 쉽게 동영상을 올려보자 ! 3633
  • 슬기로운 더쿠생활 : 더쿠 이용팁 4023
  • ◤스퀘어 공지◢ [9. 스퀘어 저격판 사용 금지(무통보 차단임)] 1236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한아름송이 스토리 ㅈㄴ 웃김
    • 10:54
    • 조회 3
    • 이슈
    • 결제 없이 소주 들고 나간 문신남…편의점 유리창 깨고 난동
    • 10:54
    • 조회 4
    • 기사/뉴스
    • 자의식 과잉을 보여주는 일본 남자들
    • 10:54
    • 조회 78
    • 이슈
    • 체육관이 K-팝 공연장으로…문체부, 지역 공공시설 6곳에 120억 지원
    • 10:53
    • 조회 52
    • 기사/뉴스
    • JTBC "'한블리'·'사기꾼들' 휴방…월드컵 중계 재방송 위해"[공식]
    • 10:53
    • 조회 64
    • 기사/뉴스
    • 한국 생태계 교란시키던 외래종들 근황.jpg
    • 10:53
    • 조회 271
    • 이슈
    4
    • 한국인은 이해못할 미국 성형
    • 10:52
    • 조회 254
    • 이슈
    3
    • [르포] "샹젤리제 41도, 5분만에 땀 줄줄"…폭염에 녹아내린 파리(종합)
    • 10:52
    • 조회 176
    • 기사/뉴스
    • 냥아치😼를 쉽게 본 선장님
    • 10:52
    • 조회 86
    • 유머
    • [실시간] 노르웨이 3-2 세네갈
    • 10:51
    • 조회 260
    • 이슈
    9
    • 8월 민주 전당대회 앞두고…이 대통령, 송영길 불러 관저 만찬
    • 10:51
    • 조회 52
    • 정치
    • 이거 진짜 진짜 큰데 너네 정말 먹을 수 있겠어?.... 오케이?...
    • 10:51
    • 조회 176
    • 유머
    • ‘김재중 제작’ 베이온, 기리보이 작사 ‘와타 데이’ 오늘 발매
    • 10:50
    • 조회 54
    • 기사/뉴스
    1
    • 아가쥐 특유의 아방한 얼굴을 너무 사랑하는 사람
    • 10:50
    • 조회 218
    • 이슈
    1
    • 시어머니가 반찬 보냈는데 연락 한통 없다고 한마디 하길래
    • 10:48
    • 조회 2460
    • 이슈
    27
    • [단독] 삼성 반도체 학술연수자, ‘특별성과급’ 50% 받는다
    • 10:48
    • 조회 382
    • 기사/뉴스
    5
    • 아기사자 뒷통수 공개합니다
    • 10:47
    • 조회 843
    • 이슈
    6
    • [단독] 주차 문제로 갈등...KIA 양현종 가족 수개월 스토킹 혐의 50대 남성 검거
    • 10:46
    • 조회 443
    • 이슈
    2
    • [속보] 이 대통령 "선관위 투표 문제 외 부정부패·예산낭비·채용비리도 수사" 지시
    • 10:45
    • 조회 433
    • 기사/뉴스
    7
    • 먹짱 루이바오가 대나무를 먹는 방법🐼💜🩷
    • 10:44
    • 조회 482
    • 유머
    1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