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략-
히라테 아오이는 어려운점도 있어서, 좀처럼 모두가 이해하기 어려운 여자아이라고 생각합니다만,여러 사람과 만나 성장해갑니다.특히 아라타와 관련된곳에서 매우성장하기때문에, 그것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아라키 유카와 아오이는,아라타를 둘러싸고 부딪히게 되지만....
타케우치 상당히 바치바치하고있지?!
아라키 상당히(웃음).
아라키 유카는 학창시절의 아라타를 만나서 좋아하게되는데 동시에 동경의 마음도 강하다고 저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너무 가까이 다가감으로써 동경의 존재이기도 한 아라타을 변화시키고싶지않다고 하는 생각이 있지않을까하고,연기하는데 있어서는 유카의 아라타에 대한 동경의 마음을 소중히 연기하고싶습니다.
히라테 아라타와 유카의 과거나,아라타와 나가야가 사이에 있었던 일들이 어떻게 그려져있을지 저도 아직 모르기 때문에,한 시청자로서도 기대가 됩니다.
-중략-
타케우치 아라키상과 저는 동세대이기때문에 듣고 있던 음악이 같다던가,그리운 이야기로 잘 북돋아갑니다.히라테상은 함께 연기를 하면서 굉장히 에너지 느끼고,영혼으로 연기하는 분이구나라고.
아라키 테치쨩(히라테)은,정말로 퓨어.웃는 타이밍라던가 몸짓이 너무 귀여워서,큥해버려!(웃음)
히라테 감사합니다.저로서는 모르겠습니다만.....(웃음)
아라키 이번에 실제로 롯폰기에서 로케을 하고 있어서,롯폰기의 거리를 3명이서 달려 나가는 장면은 즐거웠어.열심히 뛰어서 기분 좋았어.
-중략-
자신에게 있어서 특별한 '음식'
-중략-
히라테 특별히 좋아하는 음식이 뭘까......먹는것은 좋아하지만요...
타케우치 히라테상,의외의것을 좋아한다면 재미있을꺼야 예를들면 호타루이카라던가.
*호타루이카=반딧불오징어=불똥꼴뚜기
오역,의역,오타있음 테치부분만 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