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연속 같은 자리에 기분이 안좋은 상태(?)로 앉아있는 강아지도 귀엽고 야무지게 이틀 조식 챙겨먹고 산책하는 요섭이도 좋고 핸드폰 잃어버린거 챙겨서 속이는 것도 재밌곸ㅋㅋㅋㅋㅋ 영상 왜케 재밌지?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