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닝구무스메) 솔직히 멤버 졸업 기념 노래 중에서 이 노래가 제일 좋더라. 언제 들어도 명곡 ㄷㄷ
668 19
2015.05.02 22:19
668 19

엄청 옛날이긴 한데 바로 후쿠다 아스카 졸업 기념 노래였던 Never Forget이야.

오다 사쿠라나 12기 멤버들이 아직 태어나지도 않았을 때 발매된 노래니 엄청 옛날 노래인데..


아무래도 이 노래만한게 없더라.

오죽하면 나중에 또 리메이크 되어서 나왔을까 말이야.


지금도 계속 듣고 있는 노래니까 엄청 좋아.



I'll Never Forget You 
忘れないわ あなたの事 
와스레나이와 아나타노 코토 
잊지 않을꺼야 너를 
ずっとそばにいたいけど 
즛-토 소바니 이타이케도 
계속 곁에 있고 싶지만 
ねぇ仕方ないのね 
네에 시카타 나이노네 
이제 어쩔 수 없는 걸 
ああ 泣き出しそう 
아아 나키다시소오 
아아 눈물이 날 것 같아

 

 

出會った日にカンパイだね 
데앗-타 히니 칸-빠이다네 
만났던 날 건배했었지 
あの頃よりも髮が伸びた事 
아노 코로요리모 카미가 노비타 코토 
그 때보다도 머리가 길어졌다는 거 
あなた知ってた? 
아나타 싯-테타? 
너 알고 있어?

出會ったのは偶然なの? 
데앗-타노와 구우젠-나노? 
만났던 건 우연이었던 걸까? 
だからさよならさえも偶然なの 
다카라 사요나라사에모 구우젠-나노 
그렇다면 헤어짐마저도 우연일꺼야

 

東京で見る星も 
도쿄데 미루 호시모 
도쿄에서 보았던 별도 
ふるさとでの星も 
후루사토데노 호시모 
고향에서의 별도 
同じだと敎えてくれた 
오나지다토 오시에테쿠레타 
같은 거라고 가르쳐 주었지

 

I'll Never Forget You 
忘れないわ あなたの事 
와스레나이와 아나타노 코토 
잊지 않을꺼야 너를 
ずっとそばにいたいけど 
즛-토 소바니 이타이케도 
계속 곁에 있고 싶지만 
ねぇ仕方ないのね 
네에 시카타 나이노네 
이제 어쩔 수 없는 걸

 

You'll Never Forget Me 
忘れないで あたしの事 
와스레나이데 와타시노 코토 
잊지 말아줘 나를 
もっとそばにいたけど 
못-토 소바니 이타이케도 
좀 더 곁에 있고 싶지만 
もう旅立つ時間 
모오 타비다츠 지칸- 
이제 여행을 떠날 시간 
ああ 泣き出しそう 
아아 나키다시소오 
아아 눈물이 날 것 같아

 

記憶なんて單純だね 
키오쿠난-테 탄-쥰-다네 
기억같은 건 단순하지 
だから悲しみさえも思い出だね 
다카라 카나시미사에모 오모이데다네 
그렇기에 슬픔마저도 떠올라

きっとまた逢えるよね 
킷-토 마타 아에루요네 
꼭 다시 만날꺼야 
きっと笑い合えるね 
킷-토 와라이 아에루네 
꼭 웃으며 만날꺼야 
今度出會うときは必然 
콘-도 데아우 토키와 히츠젠- 
이번에 만날 때는 필연

Na Na Na Na...

 

I'll Never Forget You 
忘れないわ あなたの事 
와스레나이와 아나타노 코토 
잊지 않을꺼야 너를 
ずっとそばにいたいけど 
즛-토 소바니 이타이케도 
계속 곁에 있고 싶지만 
ねぇ仕方ないのね 
네에 시카타 나이노네 
이제 어쩔 수 없는 걸

 

You'll Never Forget Me 
忘れないで あたしの事 
와스레나이데 와타시노 코토 
잊지 말아줘 나를 
もっとそばにいたけど 
못-토 소바니 이타이케도 
좀 더 곁에 있고 싶지만 
もう旅立つ時間 
모오 타비다츠 지칸- 
이제 여행을 떠날 시간 
ああ 泣き出しそう 
아아 나키다시소오 
아아 눈물이 날 것 같아


댓글 1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7 06.21 31,03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9,25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1,5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3,82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9936 스퀘어 모닝구무스메‘26 - lonely...but not alone (라디오 립) 15 06.22 429
19935 잡담 삭튀 엔딩 13 06.20 799
19934 스퀘어 CanCam 8월호 Juice=Juice 첫 등장 18 06.19 706
19933 잡담 최근 하로의상 보면 모닝구가 가장 구림 17 06.18 939
19932 잡담 구라안치고 회사때문에 탈덕하고 싶어짐 19 06.17 1,001
19931 잡담 모닝구 다른 싱글 의상도 구리네 21 06.17 1,023
19930 스퀘어 모닝구무스메`26 프로필 사진 갱신 15 06.17 891
19929 잡담 점점 모든 그룹 싱글 텀이 길어지는 것 같네. 어떻게 생각해? 13 06.15 832
19928 잡담 모닝구 신멤버 멤버컬러 예상해보자 12 06.15 589
19927 잡담 비욘즈 유닛 안할거면 걍 없애든가 22 06.14 850
19926 잡담 오다랑 신맴버 15살차이나는구나 13 06.11 952
19925 스퀘어 하로프로연수생 신멤버 가입 11 06.10 898
19924 스퀘어 6/14 EIGHT-JAM 쥬스쥬스 출연 14 06.08 660
19923 잡담 [ai] 女に 幸あれ - 후지모토미키 참여 ver 17 06.05 1,163
19922 잡담 쥿쥿 아마 여름까진 쭉 모레미 밀거 같지? 13 06.03 695
19921 잡담 4번째 신멤버 손이 코토미랑 비슷하다고 하네 15 06.03 1,015
19920 잡담 손톱모양보고 신멤버 스즈키 모아설이 있네 11 06.02 852
19919 잡담 킷카와랑 마노는 둘이 하로에서 같은 그룹 했으면 좋았을거 같음 13 06.01 702
19918 잡담 코지마 하나 간단 역사 (다소 스압) 12 05.30 993
19917 잡담 신기하다 타 회사 그룹이 해산하고 그 멤버가 재 가입(?)이 가능하다는게 13 05.29 1,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