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모닝구무스메) 솔직히 멤버 졸업 기념 노래 중에서 이 노래가 제일 좋더라. 언제 들어도 명곡 ㄷㄷ

무명의 더쿠 | 05-02 | 조회 수 668

엄청 옛날이긴 한데 바로 후쿠다 아스카 졸업 기념 노래였던 Never Forget이야.

오다 사쿠라나 12기 멤버들이 아직 태어나지도 않았을 때 발매된 노래니 엄청 옛날 노래인데..


아무래도 이 노래만한게 없더라.

오죽하면 나중에 또 리메이크 되어서 나왔을까 말이야.


지금도 계속 듣고 있는 노래니까 엄청 좋아.



I'll Never Forget You 
忘れないわ あなたの事 
와스레나이와 아나타노 코토 
잊지 않을꺼야 너를 
ずっとそばにいたいけど 
즛-토 소바니 이타이케도 
계속 곁에 있고 싶지만 
ねぇ仕方ないのね 
네에 시카타 나이노네 
이제 어쩔 수 없는 걸 
ああ 泣き出しそう 
아아 나키다시소오 
아아 눈물이 날 것 같아

 

 

出會った日にカンパイだね 
데앗-타 히니 칸-빠이다네 
만났던 날 건배했었지 
あの頃よりも髮が伸びた事 
아노 코로요리모 카미가 노비타 코토 
그 때보다도 머리가 길어졌다는 거 
あなた知ってた? 
아나타 싯-테타? 
너 알고 있어?

出會ったのは偶然なの? 
데앗-타노와 구우젠-나노? 
만났던 건 우연이었던 걸까? 
だからさよならさえも偶然なの 
다카라 사요나라사에모 구우젠-나노 
그렇다면 헤어짐마저도 우연일꺼야

 

東京で見る星も 
도쿄데 미루 호시모 
도쿄에서 보았던 별도 
ふるさとでの星も 
후루사토데노 호시모 
고향에서의 별도 
同じだと敎えてくれた 
오나지다토 오시에테쿠레타 
같은 거라고 가르쳐 주었지

 

I'll Never Forget You 
忘れないわ あなたの事 
와스레나이와 아나타노 코토 
잊지 않을꺼야 너를 
ずっとそばにいたいけど 
즛-토 소바니 이타이케도 
계속 곁에 있고 싶지만 
ねぇ仕方ないのね 
네에 시카타 나이노네 
이제 어쩔 수 없는 걸

 

You'll Never Forget Me 
忘れないで あたしの事 
와스레나이데 와타시노 코토 
잊지 말아줘 나를 
もっとそばにいたけど 
못-토 소바니 이타이케도 
좀 더 곁에 있고 싶지만 
もう旅立つ時間 
모오 타비다츠 지칸- 
이제 여행을 떠날 시간 
ああ 泣き出しそう 
아아 나키다시소오 
아아 눈물이 날 것 같아

 

記憶なんて單純だね 
키오쿠난-테 탄-쥰-다네 
기억같은 건 단순하지 
だから悲しみさえも思い出だね 
다카라 카나시미사에모 오모이데다네 
그렇기에 슬픔마저도 떠올라

きっとまた逢えるよね 
킷-토 마타 아에루요네 
꼭 다시 만날꺼야 
きっと笑い合えるね 
킷-토 와라이 아에루네 
꼭 웃으며 만날꺼야 
今度出會うときは必然 
콘-도 데아우 토키와 히츠젠- 
이번에 만날 때는 필연

Na Na Na Na...

 

I'll Never Forget You 
忘れないわ あなたの事 
와스레나이와 아나타노 코토 
잊지 않을꺼야 너를 
ずっとそばにいたいけど 
즛-토 소바니 이타이케도 
계속 곁에 있고 싶지만 
ねぇ仕方ないのね 
네에 시카타 나이노네 
이제 어쩔 수 없는 걸

 

You'll Never Forget Me 
忘れないで あたしの事 
와스레나이데 와타시노 코토 
잊지 말아줘 나를 
もっとそばにいたけど 
못-토 소바니 이타이케도 
좀 더 곁에 있고 싶지만 
もう旅立つ時間 
모오 타비다츠 지칸- 
이제 여행을 떠날 시간 
ああ 泣き出しそう 
아아 나키다시소오 
아아 눈물이 날 것 같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9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안무까지 팔 허우적대는거면 ㄹㅇ 퍼펙트할듯
    • 11:14
    • 조회 2
    • 잡담
    • 모닝구무스메‘26 - lonely...but not alone (라디오 립)
    • 06-22
    • 조회 428
    • 스퀘어
    15
    • 20260621 EIGHT-JAM 골든 SP 직전 기획 - 하로프로
    • 06-22
    • 조회 209
    • 스퀘어
    1
    • 안쥬르므『悔しいわ』하로! 스테 Live Edit.
    • 06-22
    • 조회 138
    • 스퀘어
    1
    • 「모닝구무스메 '26 콘서트 투어 봄 - Rays Of Light - Final ~마키노 마리아 졸업 스페셜~」굿즈 소개!!
    • 06-22
    • 조회 186
    • 스퀘어
    • Hello! Music Lab。 (01:00~
    • 06-22
    • 조회 13
    • 알림/결과
    • 츠바키팩토리 타니모토 아미, 오노다 사오리, 아키야마 마오 개인 Tiktok 계정 개설
    • 06-21
    • 조회 117
    • 스퀘어
    • 쥿쥿 미아모레 싱글에서 원래 시노고노가 1 타이틀이였어?
    • 06-21
    • 조회 633
    • 잡담
    8
    • Juice=Juice 盛れ! ミ・アモーレ 음방 일정
    • 06-21
    • 조회 321
    • 잡담
    2
    • 260619 내일 차야마치에서 만나요 Juice=Juice - 盛れ!ミ・アモーレ+四の五の言わず颯(さっ)と別れてあげた
    • 06-21
    • 조회 395
    • 스퀘어
    5
    • 어제 하로모바 체르가 뭐라고했어??
    • 06-20
    • 조회 875
    • 잡담
    5
    • 20260620 이치모니. - Juice=Juice 「MORE! MORE! EP」 발매 코멘트
    • 06-20
    • 조회 180
    • 스퀘어
    1
    • 삭튀 엔딩
    • 06-20
    • 조회 799
    • 잡담
    13
    • OCHA NORMA『また, あなたに恋焦がれているんだ』 Promotion Edit
    • 06-20
    • 조회 133
    • 스퀘어
    3
    • 로지 크로니클『ウブとズル』 ~Dance Practice Ver.~
    • 06-20
    • 조회 56
    • 스퀘어
    • 30주년 다들 일본 원정갈 준비하고 있니
    • 06-20
    • 조회 335
    • 잡담
    3
    • 모닝구 호마레가 리더 차례라는 게 아직도 신기해
    • 06-20
    • 조회 260
    • 잡담
    • 사야시 리호 Riho Sayashi -「prism」Visual Clip
    • 06-20
    • 조회 84
    • 스퀘어
    • 처음으로 공연을 가보려는데
    • 06-20
    • 조회 389
    • 잡담
    5
    • 와 이제 오다까지 졸업하면
    • 06-20
    • 조회 750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