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하로프로) 총선떡밥으로 본 조선시대 붕당의 이해
329 15
2015.04.01 14:46
329 15

금손덬이 짤 만들어줘도 재밌을듯 ㅋㅋㅋㅋㅋ


동인 : "총선하자"                                               서인 : "하지말자"


남인 : "찬반투표 하고" 북인 : "걍 하자"


이과라 잘 몰라서 여기까지 ㅋㅋㅋ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