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로프로) 총선떡밥으로 본 조선시대 붕당의 이해 https://theqoo.net/helloproject/78283824 무명의 더쿠 | 04-01 | 조회 수 329 금손덬이 짤 만들어줘도 재밌을듯 ㅋㅋㅋㅋㅋ 동인 : "총선하자" 서인 : "하지말자" 남인 : "찬반투표 하고" 북인 : "걍 하자" 이과라 잘 몰라서 여기까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