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0시반쯤부터 음방하면 들을덬 있어? (신청곡 받을게!) https://theqoo.net/helloproject/744867419 무명의 더쿠 | 06-05 | 조회 수 160 밑에 보니까 음방 듣고 싶어하는 덬들 좀 있는거 같은데 내일 빨간날이기도 하고해서 해볼까 하거든... 내가 내일 해야될게 있어서 밤샘은 안될거 같지만 혹시 하면 들을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