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A gonna 노래는 어때?
328 24
2018.05.23 23:34
328 24

들어도 들어도 커플링 or 앨범 수록곡

저 깊은 곳에 박아두고 싶은 느낌이다


하칭 졸싱이고 말고를 떠나서

걍 싱글 타이틀로 존나 별로임


노래 자체도 별로임 모무스15부터 뭔가 꾸준히 들어오던 지루한 스타일의 노래...

층쿠 자기복제의 향연 같음



노래가 절정도 없고 걍 a gonna만 외치다 끝나버리는 싱거운 느낌..

아니 싱겁지도 않아.. 차라리 싱거우면 싱거운 대로 먹으면 그만인데

걍 뱉고싶은 느낌

억지로라도 삼키고 싶지도 않은 노래



댓글 2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9 06.24 18,14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0,67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05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9417 잡담 마리아 졸콘 방금 다봤는데 진짜.. 메이랑 호마레... ㅠㅠ 성대지켜 ...ㅠㅠ 근데 .. 뿌듯하기도 하고... 양가감정든다 1 03:21 134
109416 잡담 오늘 레이나, 아이리, 마나캉, 아이쨩, 야구치도 왔네 1 00:43 213
109415 잡담 12기🥹 3 00:11 288
109414 잡담 18기 합 좋다 7 06.24 399
109413 잡담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7 06.24 233
109412 잡담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06.24 396
109411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06.24 201
109410 잡담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06.24 265
109409 스퀘어 모닝구 무스메 '26 「Lonely...But not Alone」 6/25(목)부터 디지털 릴리스 3 06.24 260
109408 잡담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06.24 244
109407 잡담 노래 좋다 06.24 48
109406 잡담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3 06.24 179
109405 잡담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06.24 375
109404 스퀘어 モーニング娘。'26『Lonely...But not Alone』Promotion Edit 9 06.24 370
109403 onair 결국 마지막에 우네ㅠㅠ 06.24 120
109402 onair 아나운스 뭐얔ㅋㅋ? 06.24 90
109401 onair 마리아 울지마ㅠㅠㅠ 06.24 43
109400 onair 진짜 마리아 너무 너무 고생했다 아쉬워 죽겠네 3 06.24 196
109399 onair 저 치마 벗으면 핑크치마 나올줄 알았는데 1 06.24 154
109398 onair 청춘소승은 체르졸콘에서나 볼 수 있는 건가 3 06.24 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