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닝구15) 헠...오늘도 오다파이어 일어난거야?ㅋㅋㅋ;;;;;;;;;;;;;
501 17
2015.03.09 22:59
501 17

왜 이렇게 오다짱 언급 글에는 파이어가 많은지 모르겠어 ㅋㅋ;;

하로카테 복습하다보면 유난히 오다짱이 그래

그글이 좋은쪽이든 나쁜쪽이든ㅋㅋㅋ 이게 속 편하게 인기라고 생각하려해도 가끔 이해 안될때도 있구

난 오다짱 쬐끔해서 귀엽고  노래 잘불러서 호감멤으로 생각하는데 다른 덬들은 그게 아닌가 봐

솔직히 그룹에 노래잘하는 보컬멤버 한명이라도 더 있으면 그건 고마운일 아닌가 난 보컬멤에 따라서 노래의 완성도도 틀려진다고

생각하기에 때문에 우타히메로 들어온 오다짱이 고마운 존재라 생각하는데..얘가 열심히 안하는것도 아니구;;;

왠지 오다짱 은근하게 디스하는 글이나 댓글보면 이상하게 더 오다짱이 좋아져ㅋㅋㅋ더 응원하고 싶더라ㅋㅋㅋ

암튼 뭐  오다파이어는 하로카테의 숙명인듯ㅋㅋ;;;;;


댓글 1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4 06.24 18,77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3,1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0,49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85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9417 잡담 마리아 졸콘 방금 다봤는데 진짜.. 메이랑 호마레... ㅠㅠ 성대지켜 ...ㅠㅠ 근데 .. 뿌듯하기도 하고... 양가감정든다 2 03:21 251
109416 잡담 오늘 레이나, 아이리, 마나캉, 아이쨩, 야구치도 왔네 3 00:43 331
109415 잡담 12기🥹 7 00:11 380
109414 잡담 18기 합 좋다 8 06.24 471
109413 잡담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7 06.24 264
109412 잡담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06.24 441
109411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06.24 207
109410 잡담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06.24 285
109409 스퀘어 모닝구 무스메 '26 「Lonely...But not Alone」 6/25(목)부터 디지털 릴리스 3 06.24 280
109408 잡담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06.24 258
109407 잡담 노래 좋다 06.24 51
109406 잡담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3 06.24 188
109405 잡담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06.24 401
109404 스퀘어 モーニング娘。'26『Lonely...But not Alone』Promotion Edit 10 06.24 395
109403 onair 결국 마지막에 우네ㅠㅠ 06.24 126
109402 onair 아나운스 뭐얔ㅋㅋ? 06.24 92
109401 onair 마리아 울지마ㅠㅠㅠ 06.24 43
109400 onair 진짜 마리아 너무 너무 고생했다 아쉬워 죽겠네 3 06.24 209
109399 onair 저 치마 벗으면 핑크치마 나올줄 알았는데 1 06.24 164
109398 onair 청춘소승은 체르졸콘에서나 볼 수 있는 건가 3 06.24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