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닝구) 중앙에서면 센터지...
336 11
2015.03.09 21:13
336 11

앞에 나오던 뒤에 나오던.. 센터서는건 똑같은데 뒤에 나왔다고 주인공 나왔다 그러고.. 머가 문제냐..


앞에서 센터섰으면 사쿠라도 센터고 뒤에 리호 나왔으면 후반부 센터는 리호고 그런거지.. 꼭 비중을 따져야하나..


난 마짱덬이지만.. 이번 사쿠라 센터 선거 무척 좋아하는데.. 그냥 내 느낌은 더블센터구나.. 그런 느낌인데..


1절 2절 나눠서.. 누가 비중있는 센터인지를 따지는 걸 이해할 수 없어....


그나마 난 이번 곡에서 좋은 점은 마짱에 센터 옆에서 춤췄다는 거랑.... 내 악마견 머리 내렸다는거... 


가장 중요한건  영상에 많이 잡혔다는 거...


두서가 없지만.. 그냥 내 생각은 비중을 많고 적고를 떠나서 센터를 못하는 맴버덬들 앞에서는 그냥 더블 센터구나 그런 느낌이라고..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8 06.24 17,50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9,62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05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9937 스퀘어 모닝구무스메.'26 신곡『Lonely...But not Alone』무대 19 06.24 440
19936 스퀘어 모닝구무스메‘26 - lonely...but not alone (라디오 립) 36 06.22 1,182
19935 잡담 삭튀 엔딩 13 06.20 866
19934 스퀘어 CanCam 8월호 Juice=Juice 첫 등장 18 06.19 736
19933 잡담 최근 하로의상 보면 모닝구가 가장 구림 17 06.18 973
19932 잡담 구라안치고 회사때문에 탈덕하고 싶어짐 19 06.17 1,021
19931 잡담 모닝구 다른 싱글 의상도 구리네 21 06.17 1,023
19930 스퀘어 모닝구무스메`26 프로필 사진 갱신 15 06.17 916
19929 잡담 점점 모든 그룹 싱글 텀이 길어지는 것 같네. 어떻게 생각해? 13 06.15 847
19928 잡담 모닝구 신멤버 멤버컬러 예상해보자 12 06.15 594
19927 잡담 비욘즈 유닛 안할거면 걍 없애든가 22 06.14 866
19926 잡담 오다랑 신맴버 15살차이나는구나 13 06.11 966
19925 스퀘어 하로프로연수생 신멤버 가입 11 06.10 913
19924 스퀘어 6/14 EIGHT-JAM 쥬스쥬스 출연 14 06.08 666
19923 잡담 [ai] 女に 幸あれ - 후지모토미키 참여 ver 17 06.05 1,169
19922 잡담 쥿쥿 아마 여름까진 쭉 모레미 밀거 같지? 13 06.03 700
19921 잡담 4번째 신멤버 손이 코토미랑 비슷하다고 하네 15 06.03 1,015
19920 잡담 손톱모양보고 신멤버 스즈키 모아설이 있네 11 06.02 861
19919 잡담 킷카와랑 마노는 둘이 하로에서 같은 그룹 했으면 좋았을거 같음 13 06.01 712
19918 잡담 코지마 하나 간단 역사 (다소 스압) 12 05.30 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