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닝구) 중앙에서면 센터지...
336 11
2015.03.09 21:13
336 11

앞에 나오던 뒤에 나오던.. 센터서는건 똑같은데 뒤에 나왔다고 주인공 나왔다 그러고.. 머가 문제냐..


앞에서 센터섰으면 사쿠라도 센터고 뒤에 리호 나왔으면 후반부 센터는 리호고 그런거지.. 꼭 비중을 따져야하나..


난 마짱덬이지만.. 이번 사쿠라 센터 선거 무척 좋아하는데.. 그냥 내 느낌은 더블센터구나.. 그런 느낌인데..


1절 2절 나눠서.. 누가 비중있는 센터인지를 따지는 걸 이해할 수 없어....


그나마 난 이번 곡에서 좋은 점은 마짱에 센터 옆에서 춤췄다는 거랑.... 내 악마견 머리 내렸다는거... 


가장 중요한건  영상에 많이 잡혔다는 거...


두서가 없지만.. 그냥 내 생각은 비중을 많고 적고를 떠나서 센터를 못하는 맴버덬들 앞에서는 그냥 더블 센터구나 그런 느낌이라고..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1 06.24 18,77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1,91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9,49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85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9417 잡담 마리아 졸콘 방금 다봤는데 진짜.. 메이랑 호마레... ㅠㅠ 성대지켜 ...ㅠㅠ 근데 .. 뿌듯하기도 하고... 양가감정든다 2 03:21 223
109416 잡담 오늘 레이나, 아이리, 마나캉, 아이쨩, 야구치도 왔네 2 00:43 308
109415 잡담 12기🥹 6 00:11 361
109414 잡담 18기 합 좋다 8 06.24 452
109413 잡담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7 06.24 255
109412 잡담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06.24 433
109411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06.24 207
109410 잡담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06.24 282
109409 스퀘어 모닝구 무스메 '26 「Lonely...But not Alone」 6/25(목)부터 디지털 릴리스 3 06.24 278
109408 잡담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06.24 254
109407 잡담 노래 좋다 06.24 51
109406 잡담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3 06.24 187
109405 잡담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06.24 396
109404 스퀘어 モーニング娘。'26『Lonely...But not Alone』Promotion Edit 10 06.24 391
109403 onair 결국 마지막에 우네ㅠㅠ 06.24 126
109402 onair 아나운스 뭐얔ㅋㅋ? 06.24 90
109401 onair 마리아 울지마ㅠㅠㅠ 06.24 43
109400 onair 진짜 마리아 너무 너무 고생했다 아쉬워 죽겠네 3 06.24 207
109399 onair 저 치마 벗으면 핑크치마 나올줄 알았는데 1 06.24 163
109398 onair 청춘소승은 체르졸콘에서나 볼 수 있는 건가 3 06.24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