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하로프로) 180214 257회 하로스테
164 5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673526758
2018.02.14 21:50
164 5
https://m.youtu.be/KHZy498kib0

컨걸뮤비 왜이렇게 저예산같냐ㅠㅠ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공지 5-2, 5-4항목 주의요망 ✊✊✊✊✊✊) 4843 16.06.07 339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330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68 15.02.16 16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6854 잡담 하로프로) 예전 방송 중에 하로프로 타임 있었잖아...그거 진심 좋았는데 ㅠ 2 01:12 94
126853 잡담 하로프로) 내 존버 리스트 TOP 3 7 03.26 184
126852 스퀘어 모닝구무스메) 아카네칭 [비밀의 현민쇼] 또 출연한대! 3 03.26 118
126851 잡담 OG) 언젠간 1기부터 14기까지 41인 올스타 콘서트 가능할까? 7 03.26 147
126850 잡담 OG) 미키티 온나니사치아레 존버단 손들어주세요 10 03.26 170
126849 잡담 OG) 이러다 진짜 미키티 온나니사치아레도 존버하면 가능할듯 2 03.26 142
126848 스퀘어 스즈키아이리) 스즈키 아이리 LIVE TOUR 2018 “PARALLEL DATE” 발매 결정 3 03.26 103
126847 잡담 모닝구무스메) 최근에 입덕한 덬인데 1 03.26 144
126846 잡담 OG) 난 아직도 우타방 시절의 쯔지를 잊을 수가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03.26 116
126845 잡담 OG) 더블유 추억으로 옛날글 검색하다가........ 7 03.26 252
126844 잡담 OG) 쥰쥰링링 그렇게 푸대접받고도 병크도안치고 자기는 모닝구무스메시절이 행복했다 2 03.26 241
126843 잡담 OG) 저도 기차요청 해도 되나요 ㅠㅠ 4 03.26 106
126842 잡담 OG) 우퐈는 언제쯤 얘네 둘 언급해줄까.... 4 03.26 327
126841 잡담 OG) 아스카 복귀부터 진짜 존버는 승리한다는말 우퐈에선 현실이네 4 03.26 261
126840 잡담 OG) 츠지 인별보고 놀래서 달려왔따 3 03.26 309
126839 잡담 OG) 미친ㅋㅋ 더블유 싱글7집이랑 정규3집이 13년만에ㄷㄷㄷ 3 03.26 280
126838 스퀘어 OG) W(더블유)「ちょい悪デビル」3/30 전달! 37 03.26 535
126837 잡담 모닝구무스메) 앨범 1위 ㅊㅊ 1 03.26 140
126836 스퀘어 모닝구무스메) 주간 앨범 1위 기사 포함 6 03.26 195
126835 잡담 모닝구무스메) 가끔 샤본다마 처음 공개됐을 때 충격 생각나지 않니 2 03.26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