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닝구무스메15) 사유 졸콘 블루레이받았는데..
334 14
2015.02.25 15:45
334 14
음 뭐랄까:)..

확실히 스카파 영상도 좋긴한데
이번 사유 졸콘은 앵글 잘잡았어

나 블루레이 총 두장있는데
레이나졸콘 사유미졸콘

사유>>>>>>>>레이나
인듯해...

앵글이나 선곡도 그렇고 레이나때보다
진짜 신경 많이쓴듯한 느낌..
내 기준 5,6기 졸콘은

엘>>>닼>>갘>>렌 같은 느낌이었는데

사유=엘>>>닼>>갘>>렌 인듯..
아니 졸콘이 누가 더 괜찮았냐 판가름하는것도
이상하긴한데 뭔가 무대구성이나 그런느낌이ㅜㅜ

렌졸콘도 좀만 더 신경썼었으면 좋았을걸 하는생각이들어ㅜ


뭐암튼 이번 블레 볼만해 화질도 짱이구
특전영상도ㅠ재밌당

이번에 발견한건데 비얼라이브? 인가 부르다가
사쿠라 우니까 마짱이 어깨에 손올리고(남친미)
토닥거려주네ㅠㅠ 아 사유 보고싶다ㅠㅠㅠㅠㅠ

암튼 소장가치 짱인듯해 사유졸콘 블레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6 06.24 17,50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8,35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5,29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9417 잡담 마리아 졸콘 방금 다봤는데 진짜.. 메이랑 호마레... ㅠㅠ 성대지켜 ...ㅠㅠ 근데 .. 뿌듯하기도 하고... 양가감정든다 1 03:21 39
109416 잡담 오늘 레이나, 아이리, 마나캉, 아이쨩, 야구치도 왔네 00:43 137
109415 잡담 12기🥹 3 00:11 202
109414 잡담 18기 합 좋다 7 06.24 326
109413 잡담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7 06.24 205
109412 잡담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06.24 351
109411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06.24 191
109410 잡담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06.24 247
109409 스퀘어 모닝구 무스메 '26 「Lonely...But not Alone」 6/25(목)부터 디지털 릴리스 3 06.24 249
109408 잡담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06.24 234
109407 잡담 노래 좋다 06.24 47
109406 잡담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3 06.24 168
109405 잡담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06.24 351
109404 스퀘어 モーニング娘。'26『Lonely...But not Alone』Promotion Edit 9 06.24 345
109403 onair 결국 마지막에 우네ㅠㅠ 06.24 117
109402 onair 아나운스 뭐얔ㅋㅋ? 06.24 88
109401 onair 마리아 울지마ㅠㅠㅠ 06.24 41
109400 onair 진짜 마리아 너무 너무 고생했다 아쉬워 죽겠네 3 06.24 186
109399 onair 저 치마 벗으면 핑크치마 나올줄 알았는데 1 06.24 151
109398 onair 청춘소승은 체르졸콘에서나 볼 수 있는 건가 3 06.24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