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닝구) (영업) 사쿠라로 대동단결 - 데이터주의
1,096 16
2015.02.24 12:11
1,096 16

안녕^^!!! 다들 충실하게 오전 보내고 있어?

여기가 슷핀 우타히메 사쿠라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있다는 하로카테고리지?

오늘은 사쿠라 찬양 좀 할 겸 영업도 겸사겸사 하러 왔어 ☞☜



솔직한 나의 사쿠라에 대한 첫 인상은 셀카미녀였어........

그도 그럴게, 물론 실물도 예쁘지만 실제 프로필사진 보다가 셀카를 보면


http://i.imgur.com/0kqH627.jpghttp://i.imgur.com/qRxtRJs.jpghttp://i.imgur.com/3z74GhN.jpghttp://i.imgur.com/J7X4aCF.jpg


셀카;;;;; 진짜 일본 여돌 중에 이 비주얼 따라갈 사람 누가 나오나 싶을 정도로 예쁘게 나와서 ㅠㅠㅠㅠㅠ



그래서 나는 한동안 사쿠라를 목소리 예쁘고 노래 잘하는 셀카미녀 정도로 생각하고 있었지.



그러더니 점점



셀카가 현실미모가 되어가네



http://i.imgur.com/c4VkSAB.jpg 


가운데 시선강탈!!!!!!!!!!!!!!!!!




http://i.imgur.com/9vqxmt5.jpg 


셀카랑;;;;; 똑같아;;;;;;; 사쿠라 대박;;;;;;;;;;;;






http://i.imgur.com/YOnj7bM.jpg


(덕통사고)



꽃님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i.imgur.com/PJsVUEG.jpg


어쩜 캐릭터도 본인 닮게 그려놨는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하지만 여기까지는 심장을 잘 부여잡고 있을 수 있었어.


그러나 사쿠라의 한방은 노래하는 모습이잖아?

아무도 사쿠라의 노래를 저평가할 수 있는 사람은 없잖아?



나는 마침내 이 영상을 보고 만 것이었어..........


그래 맞아. 이거야.



(기절)


하로프로는 이걸 음원으로 당장 내야지 무얼 하고 있는게야!?
혹시 사쿠라 이거 부른거 음원 공식적으로 나왔는데 내가 모르는 거면 이야기해줘 ㅠㅠ 당장 구매하게ㅠㅠ


정말 사쿠라는 알면 알 수록 반짝이는 존재 같아.



그런

사쿠라와

이름이 똑같은 싱글이 이번에 나왔어!!

어떤 가수의?

http://i.imgur.com/RFQh2tA.jpg

맞아! 아라시야!

아라시의 이번 싱글 타이틀인 Sakura는 다소 어두운 분위기이지만 멋진 노선을 노렸어!
마치 저 위의 커플링 콜렉션에 있는 사쿠라처럼 '//////'


비록 음악방송 나가서는 양 조절 실패로 이런 모습이 되었지만

 http://i.imgur.com/gAY7qV0.gif http://i.imgur.com/5YL46hx.gif

사쿠라가 흩날리는 레벨이 아니라 사쿠라 폭탄 레벨




이런 아라시에게 조금이라도 호감이 생겼다면!

http://i.imgur.com/GnhTyhj.png 

오노 사토시




http://i.imgur.com/NR9oqaI.png

마츠모토 준




http://i.imgur.com/IPbEXMq.png 

니노미야 카즈나리



http://i.imgur.com/uTtijWC.png 

아이바 마사키




http://i.imgur.com/nIHYgRZ.png

사쿠라이 쇼 (ㅎㅎㅎㅎㅎㅎㅎ)



그림을 누르면 바로 투표 페이지로 넘어가♥

혹시 클릭이 안 되는데?! 싶은 덬들은
니노미야 카즈나리 http://theqoo.net/tqvote/jns/3/vote.php?no=71
마츠모토 준 http://theqoo.net/tqvote/jns/3/vote.php?no=73
사쿠라이 쇼 http://theqoo.net/tqvote/jns/3/vote.php?no=68
아이바 마사키 http://theqoo.net/tqvote/jns/3/vote.php?no=70
오노 사토시 http://theqoo.net/tqvote/jns/3/vote.php?no=66

여기 있어!

한 표도 정말 굉장히 소중하고, 한 표씩 넣고 아라시 카테고리에 인증글 써주면 
아라시 덬들이 아주 저기 나온 사쿠라폭탄보다 많은 눈물을 쏟으며 감사할거야 ㅠㅠㅠ



아라시를 잘 부탁해!!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67 06.24 18,77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1,91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85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9417 잡담 마리아 졸콘 방금 다봤는데 진짜.. 메이랑 호마레... ㅠㅠ 성대지켜 ...ㅠㅠ 근데 .. 뿌듯하기도 하고... 양가감정든다 2 03:21 202
109416 잡담 오늘 레이나, 아이리, 마나캉, 아이쨩, 야구치도 왔네 2 00:43 286
109415 잡담 12기🥹 5 00:11 344
109414 잡담 18기 합 좋다 8 06.24 443
109413 잡담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7 06.24 252
109412 잡담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06.24 422
109411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06.24 205
109410 잡담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06.24 279
109409 스퀘어 모닝구 무스메 '26 「Lonely...But not Alone」 6/25(목)부터 디지털 릴리스 3 06.24 276
109408 잡담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06.24 252
109407 잡담 노래 좋다 06.24 51
109406 잡담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3 06.24 186
109405 잡담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06.24 392
109404 스퀘어 モーニング娘。'26『Lonely...But not Alone』Promotion Edit 10 06.24 389
109403 onair 결국 마지막에 우네ㅠㅠ 06.24 126
109402 onair 아나운스 뭐얔ㅋㅋ? 06.24 90
109401 onair 마리아 울지마ㅠㅠㅠ 06.24 43
109400 onair 진짜 마리아 너무 너무 고생했다 아쉬워 죽겠네 3 06.24 206
109399 onair 저 치마 벗으면 핑크치마 나올줄 알았는데 1 06.24 163
109398 onair 청춘소승은 체르졸콘에서나 볼 수 있는 건가 3 06.24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