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닝액터 나올수는있지..
근데 솔직히 3팀은 많기도하고 활동중지이후
모모코가 속하게될 컨걸은 어쩔수없다 치더라도
다른팀은 이미 그전날콘에서 나와서 배웅하느걸로
충분하지않나싶어...
솔직히 큐트랑 간밧챠에도 전날부르면될듯한데..
무도관에서도 부르기는할듯
근데 솔직히 3팀은 많기도하고 활동중지이후
모모코가 속하게될 컨걸은 어쩔수없다 치더라도
다른팀은 이미 그전날콘에서 나와서 배웅하느걸로
충분하지않나싶어...
솔직히 큐트랑 간밧챠에도 전날부르면될듯한데..
무도관에서도 부르기는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