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하로프로) 하로스테는 재미없을때가 너무많다...
316 10
2015.02.18 21:13
316 10

예전에는 걸즈라이브는 별로여도 하로스테는

괜찮아서 좋아했는데... 무슨 콘서트 직후  이벤트 직후 아니면

영상을보기도 힘들다..

 

쥬스쥬스 홀투어 발표나 보여주지.....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