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로프로) 하로스테는 재미없을때가 너무많다... https://theqoo.net/helloproject/56366757 무명의 더쿠 | 02-18 | 조회 수 316 예전에는 걸즈라이브는 별로여도 하로스테는 괜찮아서 좋아했는데... 무슨 콘서트 직후 이벤트 직후 아니면 영상을보기도 힘들다.. 쥬스쥬스 홀투어 발표나 보여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