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하로프로) 그동안 영업한 노래 중 반응 최고+최악이었던 거
549 13
2015.02.16 15:04
549 13

그동안 주변사람들한테 하로프로 영업 엄청했는데...그나마 최근곡들 위주로 최고+최악이었던거 하나씩 적어봄ㅠㅠㅠㅠ


모닝구

아이노군단 - 이게 제일 반응이 최고로 좋았어 ㅋㅋㅋ일단 의상이 장난감병정 같아서 귀엽다 라는 반응이 많았음

                       노래나 춤보다 의상 반응이 더 좋았던걸 보면 아이돌에게 의상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게 해주는...^,^...시밤바

티키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틀자마자 애들 마후라 흔드는거랑 디제잉 안무랑 다들 존구라고 욕함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은 이쁜데 왜 저러냐곸ㅋㅋㅋㅋ옷도 왜 저러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맘...? 내 맘...


베리즈

락 에로틱 - 이것도 의상때문에 반응이 좋았던 듯...

다이어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도 틀자마자 다들 이게 뭐냐고 뭐라함ㅋㅋㅋㅋㅋㅋ근데 묘하게 중독성 있다곸ㅋㅋㅋㅋ

베리즈는 사실 징기스칸 이케이케 몽키댄스 이런게 제일 반응이 좋았음...다들 폭소하다가 어느새 따라하고 있어...그리고 노래 중독성 있다고 함


큐트

도시독신, 코코로노사케비, 아이테못토참신 - 확실히 뮤비가 이쁘니까 애들 미모가 장난아니어서 다들 이쁘다고 좋아했음

쟈파워 - 아까 위의 뮤비애들이라고 하니까 애들이 어...? 라는 반응이 바로 돌아옴ㅋㅋㅋㅋㅋㅋ 웃기보단 회사가 너무한거 아니냐고 화까지 냄ㅋㅋㅋㅋ


안쥬르므

대기만성 - 반응 존좋; 노래 신난다고 좋다고 하는 애들 많았어 특히 리카코에 대한 반응이 매우 좋았음

스마/안쥬는 사실 최근곡들이 그닥 최악이 없어서 반응이 나쁜게 없었던 듯...


쥿쥿

이지와루 - 이거는 진짜 곡이 좋다고 반응 좋았어 ㅋㅋㅋ 뮤비도 고급진 느낌이라고ㅋㅋㅋㅋ 하지메테는 애들이 귀엽고 이쁘다고 함

버터플라이 - 의상에서 다들 할 말 잃음ㅠㅠㅠㅠㅠ...어린애들인거 같은데 왤케 나이들어보이는 옷 입히냐고


컨걸

고멘네 - 아직 컨걸로는 고멘네밖에 나온게 없지만 확실히 귀엽다고 반응 좋았엉 ㅋㅋㅋ 애들이 치유되게 생겼다고ㅋㅋㅋㅋ



보니까 다들 반응이 애들은 이쁜데 의상...? 이러는 반응들이 많았음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확실히 뮤비가 좀 잘나와야 미모가 살아나서 그런가 더 영업이 잘되는 느낌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니까 망할 우퐈는 정신 좀 차리고 예쁜 의상 입히고 뮤비 찍어라...

      


댓글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40 00:05 10,88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9,43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1,58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5,56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2,62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9937 스퀘어 모닝구무스메.'26 신곡『Lonely...But not Alone』무대 19 06.24 485
19936 스퀘어 모닝구무스메‘26 - lonely...but not alone (라디오 립) 36 06.22 1,202
19935 잡담 삭튀 엔딩 13 06.20 867
19934 스퀘어 CanCam 8월호 Juice=Juice 첫 등장 18 06.19 736
19933 잡담 최근 하로의상 보면 모닝구가 가장 구림 17 06.18 974
19932 잡담 구라안치고 회사때문에 탈덕하고 싶어짐 19 06.17 1,021
19931 잡담 모닝구 다른 싱글 의상도 구리네 21 06.17 1,023
19930 스퀘어 모닝구무스메`26 프로필 사진 갱신 15 06.17 919
19929 잡담 점점 모든 그룹 싱글 텀이 길어지는 것 같네. 어떻게 생각해? 13 06.15 848
19928 잡담 모닝구 신멤버 멤버컬러 예상해보자 12 06.15 594
19927 잡담 비욘즈 유닛 안할거면 걍 없애든가 22 06.14 868
19926 잡담 오다랑 신맴버 15살차이나는구나 13 06.11 966
19925 스퀘어 하로프로연수생 신멤버 가입 11 06.10 913
19924 스퀘어 6/14 EIGHT-JAM 쥬스쥬스 출연 14 06.08 667
19923 잡담 [ai] 女に 幸あれ - 후지모토미키 참여 ver 17 06.05 1,169
19922 잡담 쥿쥿 아마 여름까진 쭉 모레미 밀거 같지? 13 06.03 702
19921 잡담 4번째 신멤버 손이 코토미랑 비슷하다고 하네 15 06.03 1,015
19920 잡담 손톱모양보고 신멤버 스즈키 모아설이 있네 11 06.02 862
19919 잡담 킷카와랑 마노는 둘이 하로에서 같은 그룹 했으면 좋았을거 같음 13 06.01 712
19918 잡담 코지마 하나 간단 역사 (다소 스압) 12 05.30 1,001